먹쟈
[포가레] 연남 베트남 쌀국수 집
연남 경의선 숲길 근처 곱창쌀국수를 팔지만 기본으로 주는 반쎄오가 맛있다!! 2메뉴 당 1 반쎄오라는 파격적인 서비스!
면도 내가 좋아하는 그렇게 질기지 않은 쌀국수다!
가끔 자극적인 곱창쌀국수가 생각난다.
채식 야채쌀국수 메뉴도 있고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외국인 친구 데려가기도 좋다.
여행하는 민호씨
경의선숲길공원 연변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이에요. 노란담벼락 따라 건물 뒤로 가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소고기쌀국수와 분짜로 시켰어요. 국수 메뉴 둘을 시키면 반쎄오를 받을 수 있어요. 이 반쎄오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소고기쌀국수는 소기름과 고추기름이 진하게 우러나 슴슴한 느낌은 없는 편이고 고기가 푸짐한 편 이었습니다. 다만 소고기쌀국수는 먹고나서 오랫동안 기름향이 남아있는 건 조금 아쉬웠어요.
분짜는 채소, 면, 짜조가 한 그릇에 같이 나오는데 다른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음식점과는 달리 한국인도 거부감 없게 먹을 수 있도록 개량한듯한 무난한 새콤소스였네요. 아주 시큼한 걸 안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반쎄오에 채소류와 파인애플을 같이 집고 땅콩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이거 참 매력있었습니다.
망개
반쎄오가 무료인 점이 황당하고 (좋은 의미)
닭쌀국수 무척 맛있음 …. 대표음식은 곱창쌀국수인데
곱창은 담에 먹어봐야지
복
양도 많고 맛있어요😊쌀국수에 들어간 소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무료로 주시는 반세오도 바삭하고 최고였던,, 다음에 또 서울에 가게 된다면 다시 방문할 거예요!
맷집
또간집
쌀국수 두 개 시키면 반쎄오 본품이 서비스예요
반쎄오, 곱창쌀국수, 직화소고기쌀국수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쌀국수 중에 국물에서 이렇게 깊은 맛이 나는 건 처음이에요
양 푸짐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