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마스코트말랑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좋아요!
명이 나물에 삼겹살은 환상의 조합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야간열차
와.. 미쳤는데요? 근처 직원 추천으로 가본 눈꽃돼지
그냥 눈꽃돼지와 이베리코로 나뉘는데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이베리코 갈빗살 먹었는데 육향이 좀 강해서 호불호 있을 듯 했습니다.. (전 살짝 불호)
같이 나오는 순두부찌개도 훌륭하고
알갱이가 큰 코셔소금을 주시는데 이게 넘 잘어울렸음
담에 또가고싶음….
나영이
갑자기 고기 먹다가 이직 확정난 친구가 기분 좋게 긁어서? 아니 그냥 맛있었던 돼지고기집! 다른 리뷰에서도 극찬이 있길래 꽤나 궁금했던 곳인데 저도 근방에서 먹은 돼지고기 중엔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일단 특목살, 삼겹으로 시작했는데 두께감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이 놈은 구우면 육즙 무조건이다.. 먹기도 전에 군침 스윽 넘기게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숙성도 이후 숙성고기가 지닌 특성을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 이 집도 그 특징이 잘 살아있었어요. 두툼한 목살 안에 잘 담긴 육즙이 씹을 때 입 안에서 흘러 내리는 점, 자체의 육향도 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던 삼겹살은 특유의 지방질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약간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기름진 느낌이었고 마늘이나 꽈리고추 등 그런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재료들도 충분했던 것 같아요. 다른 탄수화물 없이 고기로만 배채우고 싶다는 생각이 꽤 오랜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이후, 한정판매라는 플루마 골드라는 부위도 맛봤는데 이미 목살, 삼겹살에서 받은 감동 때문인지 큰 감흥은 없던 것 같아요. 다소 밋밋한 느낌이라 한 번 맛본 걸로 만족! 사람이 많은 데는 인기가 있네요. 조금 바쁘신 듯 하지만, 고기도 직접 맛있게 구워주시고 질 좋은 고기를 가만히 앉아서 먹을 수 있다는 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몰강이
<눈꽃 통삽겹, 눈꽃 특목살> 500시간 숙성시킨 삼겹살, 목살을 전문으로 하는 곳! 양은 가격에 비해 많진 않았지만 두께가 굉장했어요! 직접 구워주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ㅎㅎ 개인적으로 껍질이 진짜진짜 쫀득해서 기억에 남고, 굽기 전에는 비계 양이 좀 많나 싶었는데 먹으면서 반성했어요. 육즙도 최고 ㅠ 기본 반찬으로 나온 파절임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멸치액젓 소스가 고기와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깻잎장아치+와사비+고기 조합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순두부찌개도 짜지않고 마늘이 들어가서 개운한 느낌! 버섯, 가지, 꽈리 고추도 구워주셔서 중간중간 먹기 좋았어요! 다만 버섯은 호일에 감싸서 구워주셔서 그런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는데 개취로 직접 구웠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비냉도 주문했는데 매콤한 느낌보다는 달달하고 고소한 느낌이라 손길이 많이 가진 않았어요! 추가로 삼겹 하나 더 시켜서 먹었더니 진짜 배불렀어요. 만족만족!
hooni
어?! 돼지고긴데 되게 맛있네!!
소고기같은 돼지고기라더니 진짜야!
소세지도 짱 맛👍
(점심도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