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쭈
서면에 위치한 이자카야(사케바)이며, 숯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구이들과 사시미, 요리 등 사케와 즐길수 있는 곳이다.
츠마미코스와 사케 페어링 4종으로 초이스하였고 매번 다른잔에 잘 어울리는 안주와 함께 준비해주었다. 사케의 종류나 맛에 대해 설명 해주시며 처음부터 가볍고 산뜻하게 시작을 알린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조명의 조도가 낮고 그렇게 시끄럽지 않아서 연말 혹은 기념일 다찌에 앉아 맛있는 시간을 보내기 충분한 곳인거 같다.
(닭모리아와세를 주문하면 연기때문에 다소 불편하실수도 있을듯...)
해변의미쉘
닭 부위별 구이 코스도 좋지만
주먹밥이 같이 굽혀 나오는 꽃게구이나 야채구이류도 좋아해요
숱불에 굽는 야끼집
누구 맛있는 밥 자줘야 할 때 같이 갑니다
다만 연기 자욱…
환기 문제를 빼면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Audrey
🍽️ 저녁식사 / 짝꿍과 방문 🖤
여기는 언젠가 반드시 도장깨기할 곳… 너무 맛있고 분위기 짱 직원분들도 즐겁게 일하시는 것 같아서 좋았다 전채요리부터 메인요리까지 전부 하나같이 다 맛있었던 곳! 조만간 또 들러야지 🤍
- 삼치구이
- 고구마 가라아게
- 돼지 짚불구이 덮밥
- 아사히 병맥주, 짐빔 하이볼 진저
다음에는 뭘 먹어볼까 😋
zzzzzo!
서면에 위치한 이자카야 로바타아키, 저희 이른 저녁에 가서 운좋게 워크인 한 것 같고, 저희를 제외한 다른 손님은 모두 예약한 것 같았어요
제가 알쓰여서 술집은 안주맛만 기억하는데, 주문한 모든 안주가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에 서비스로 내주시는 버섯구이부터 불향 가득나고 맛있어요. 사시미는 숙성이 너무 잘돼서 비리지 않고 달달한 맛이 났어요. 추가로 시킨 항정살도 완맛. 너무 잘 구워져 쫄깃하고 기름지고 짭쪼름해서 흡입했어요, 위에 올려진 소스가 매콤새콤해 항정살과 잘 어울렸습니다.
UFO
닭 모리아와세, 고구마 가라아게, 로스 카츠, 토리 쇼유 라멘, 드라이 레몬, 니혼슈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