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쪠
제가 제주 오면 꼭 들르는 초밥집이에요☺️ 판초밥과 회전초밥 그 사이 어딘가를 느낄 수 있어요.
생선초밥을 좋아하는 저에겐 구성을 마음대로 주문할 수 있는 여기가 최고입니다.
초밥이 전체적으로 크고 회도 두툼한 편이에요. 이번에는 새우가 아주 달큰하니 맛있었습니다.
오랫만에 가니 웨이팅을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좋더라구요!! 다만 손님이 많아서 가게 내부가 좀 혼잡한 느낌이긴 합니다ㅠ
이렇게 다 먹고 34000원 정도 나왔어요🫡
임쪠
제가 현재까지 전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판초밥집입니다. 맛으로 1등인 초밥집은 아니지만 이정도 퀄리티에 이 양을 먹었는데 이 가격이라고? 싶은 곳이죠😊😊
원하는 구성으로만 주문이 가능해서 저는 회전초밥집 마냥 연달아 추가해먹어요! 그치만 가격이 너무 착한...☺️
회초밥 러버로서 제주초밥, 흰살생선, 참치세트 등이 있어서 너무 좋고, 계절 생선도 한피스씩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미니 우동도 아주 잘나옵니다!
제주 여행을 갈 때 마다 항상 들르는 곳인데, 올해 제주도를 한 번도 못가서 슬픈 마음에 포스팅 합니다🥲
도슐랭가이드
서울로 따지면 동네에서 약간 잘하는 스시집 정도 입니다. 저 어릴땐 제주도에 동네마다 싸고 맛있는 수준급 초밥집들 많았어요. 아, 근데 이십년 사이에 제주도가 왜이렇게 되었을까 합니다. 좀 가격대 있는 곳 가면, 오마카세니 뭐니 하면서 주는대로 먹어라 하질 않나.
가성비는 좋습니다. 한번씩 갈만 합니다.
산지직송
이렇게 많이먹고 ㅋㅋㅋㅋ 5만원도 안나옴
근데 살살녹네요
집앞에 이거 체인생기면 좋겠다…
박정욱
제주도 가성비 최고 스시집입니다. 생선도 정말 신선하고 종류도 다양한데 가장비싼 초밥이 3000원입니다. 자완무시와 튀김류도 맛있구요. 바에 앉아서 쉐프님들 요리하는거 보는것도 재미있어요.
웨이팅이 보통 한시간 정도 되서 붐비는 시간피해서 가는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