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
생일 맞이… 한식 다이닝
셰프님이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다정다감… 서울남자이심
2주마다 달라지는 메뉴
다른 주에는 어떤게 나올지 궁금함
함께 페어링해주시는 전통주도 좋았다
망통
찬품단자(코스) 입니다. 주류 주문 필수고, 먹다보니 양도 많았어요. 음식도 분위기도 캐주얼한 편이라 가벼운 모임할 때 좋을 것 같어요.
반주인
전반적으로 덜 질척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네… 이래저래 힘은 줬는데 맛에선 힘이 안 느껴진다.
히히히
한창 한식주점에 빠져있을 때 (현재 진행형이긴 함) 저장해놨다가 간 곳이에요! 예약이 가능하고 매주 술상이 바뀌는 곳이라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 코스 아닌 메뉴도 있는데 8시9시? 이전에 가면 무조건 1인당 1코스더라구요. 저는 사실 못 먹는 음식이 많아서ㅠㅠ 코스 아닌 메뉴도 시킬 수 있는 줄 알고 방문을 했었어요. 방문 전에 미리 연락을 드리면 못 먹는 음식을 대체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모르고 갔음 ㅠ 도착해서 1인 1코스를 알게 됐고ㅠㅠ 정말 감사하게도 못 먹는 음식 한 두가지를 바꿔서 해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시구 술 종류도 다양했는데 추천해준 술이 정말 bb 맛있었어요. 근데 개인적인 일로 정신이 없어가지구ㅠㅜ 그때 음식을 코로 먹었는지 입으로 먹었는지 맛이 잘 기억이 안나네욤,,다음 번에는 코스 말구 저녁 이후에 방문해서 단품 메뉴 시켜보려규요
betterthanme
8pm 전에 가면 무조건 코스군요! 맛있어서 재방문 했는데 의도치않게 코스 … 히히 순서대로 내어주시는 후식 포함 7개의 음식 너무 잘 먹었어요!! 가지찜 육전 가리비찜 + 문어숙회 고추장목살삼겹살 + 야채쌈 열무비빔국에서 과일까지! 밸런스 너무 좋지 않나용 ㅠㅠ 육해공 느낌! 무겁지 않게 해산물과 야채가 섞여있어서 더 좋았어요ㅎㅎ 친절하신 사장님과 서버분… 오늘도 역시나 친절하셨구 매주 바뀌는 코스가 재방문하게 만들고 싶은 곳입니다 정말 ♥️ 같이 간 분들도 모두 만족하셔서 매우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