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라
정갈하고 맛있는 곰탕집!
특을 주문해야 내포가 들어간 곰탕을 먹을 수 있다
확실히 꼬릿함이 배가되어 호불호 갈릴 수 있음
난 극극극호~🤗
김치도 시원허니 곰탕과 잘 어울렸다!
엥겔
세석정 곰탕은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에 따라 보통과 특이 나뉘는데, 보통은 고기만, 특은 내장이 같이 들어간다. 특 시켜도 작은 사이즈 가능.
리뷰의 깔끔한 맛은 보통에 해당하는 것 같고, 내장 들어간 특은 서빙되는 순간부터 냄새가 강렬하다! 꼬릿 정도가 아니니 웬만하면 도전하지 않으시기를 추천..
국물과 고기는 아주 깔끔했고, 같이 나오는 김치는 깍두기가 맛있게 잘 익은 반면 배추김치는 왠지 염도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톰 요크셔푸딩
새로생긴 곰탕집. 일반 13000, 내장 들어간 특이 15000원으로 약간 비싼감은 있지만 국물이 매우 깔끔하면서도 진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듯. 밥이 같이 말아져 나온다는 점이 누군가에겐 흠일지도, 2층에 위치한 국밥집도 특이함. 아무튼 자주 갈듯
마르슬랭
수육(중자. 20%정도 먹음)과 곰탕특(두그릇으로 나눔).
내장이 맛있다. 신기하게 같은 양도 곰탕에 들어있는 양이 좀 더 부드럽고 맛있다.
이 동네가 익숙하지도 않지만 지도 있어야 찾아갈 수 있는 위치. 가보지 않았지만 가게가 아주 깔끔해서 화장실도 잘 관리되어있을 것 같은..?
빌빌이
강남 곰탕 톱티어. 하동관 스타일의 곰탕을 아주 심도있게 다룬다. 암소만 쓰신다고 하는데 그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임. 특으로 하면 양이 많이 나오는데 양이 정말 끝내준다. 가깝기만 했으면 매일 갔을텐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