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찌개
눈썹달, 에스프레소 말차라떼, 버터라떼
빵은 실망스러웠다. 빵살이 퍽퍽했고 속에 라즈베리필링이 가운데에만 몰려있어 끝부분은 밋밋했다.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던데 다른 메뉴로 먹을걸 그랬다.
음료는 꽤 괜찮았는데 내가 마신 말차라떼는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쓰지도 않으며 커피와 말차의 밸런스가 좋았다.
공간이 상당히 넓다. 좌식 좌석도 있고 야외 좌석도 있다. 천장도 높은 편이라 쾌적해서 좋았다.
해핑
눈썹달 (6500) - 산딸기 페스츄리
마롱말차케이크 (12000)
아아메 둘, 루이보스티 둘
케이크 가격이 사악하긴 한데 진짜 크고 높다 무게도 거진 벽돌이다ㅋㅋㅋ 시트가 특이한데 쿠키나 파이지가 아니라 약간 고무찰흙? 덜 구운 쿠키도우 식감이다 그리고 정말 매우 많이 달다 오레오 검은 과자 부분을 부셔서 설탕물과 섞어 굳힌 것처럼 군데군데 작은 알갱이가 잘근잘근 씹힌다. 요고 때문에 호불호 갈릴 듯 위가 마롱 아래가 녹차크림인데 마롱 맛은 약하고 녹차가 매우 진하고 쌉싸름한 맛이다 크림에 단맛이 적어서 시트를 그리 달게 했나?
눈썹달 - 저는 산딸기잼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쬐끔 아쉬웠습니다 페스츄리는 바삭하니 낫배드였는데 라즈베리잼이 상당히 상큼! 달콤한 느낌이라 하나의 라즈베리페스츄리라기 보단 페스츄리를 잼에 찍어먹는 느낌이었다. 저 정도 상큼함+진한 필링이면 달달하고 필링 위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같이 들어있어야 딱 맞을 것 같은데 아쉽... 여기가 페스츄리 뺑오스위스 크로아상 이런게 유명한 것 같은데 그런 것치고는... 어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맛은 괜찮았으나 물가...가... 사악하여 별 반개...감함...
그래도 자리 귀한 용산에서 2층을 넓게 쓸 수 있다는 건 장점
진리
웃기다…저 물가를 못찾고 걍 아무데나 앉아서 그런지 그닥이었어요.ㅋㅋ 카시스우롱티(7000)는 시원하고 괜찮았답니다
스누피40
빵이 어쩜 이렇게 예쁘게들 생긴걸까요? 빵 싸오고 싶었는데, 다음 일정 때문에 그러지를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저는 이동하면서 일을 하다보니 카페는 항상 콘센트들이 있는 곳을 가는데, 이곳도 이층에 콘센트들이 아주 많
.
.
.
은데, 테이블 고정이고 랩탑펴서 일하기는 아주 불편한 위치여서 돈 아주 많이 벌어서 여기에 놀러 와야지 하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케일ㄹ
진차 맛있다
나의 뻬이보릿 성수 카페가 되었다
근데 가격대가 은근 나감
돈 많이 벌어서 와야지
이거 맛있듬 아따 먹어볼 거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