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리
프로마슈퀸아망은 보통 가게들과 다르게 좀 부드러우면서 안에 필링이 있어서 생소했어요.
허니고르곤졸라도 부드러운 식감에 치즈의 꼬릿함은 좋은데 치즈와 꿀 발라진 부분이 적게 느껴지네요.
소보루파이도 생소했는데, 안에 단팥 필링이랑 잘 어울리네요. 단지 겉이 일반 소보루보다 바싹하지 않아요.
빨미까레도 다크초코?같이 덜 달아서 좋은데 좀 바삭함이 부족...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빵에 진심인 편
빵진편의 망원동 최애빵집
Mj지수 5
추천 메뉴 : 마롱셰이글(7200), 코르네파이(4500), 허니고르곤졸라(5000)
화재로 영업중단했다가 다시 오픈한 밀토니아
작년에 밀토니아의 마롱셰이글을 먹고 감격한게 엊그제 같은데…🌰 재오픈하자마자 달려갔다
마롱셰이글(7200)
갓나와서 뜨끈할 때 먹으니 극락이다..
당처리 된 밤과 피칸이 정말 도랐다…🌰
2025년 빵진편의 올해의 빵 강력후보로 급부상
코르네파이(4500)
속에 말차크림이라니.. 진열하시자마자 바로 구매했다
끝까지 크림도 꽉 찼고, 말차크림도 로이스 말차맛 연상나듯 진하고, 파이는 누네띠네맛 나며 식감 또한 훌륭했다!
허니고르곤졸라(5000)
이런 류의 꿀&고르곤졸라 빵이 무난할 경우도 많은데, 완전 꼬릿꼬릿한 고르곤졸라 풍미 장난아니고, 달달한 꿀과 너무 잘 어울린다! 파티세리소나의 고르곤졸라빵이 생각나는 맛!
빵 격전지인 망원동에서 압권인 곳👍
이진쓰
초코오렌지깜빠뉴? 제 취향을 저격하셨네요🔫🔫🔫
너무 맛있다. 역시 초코+오렌지 너무 훌륭한 조합이다. 초코칩이 콕콕 박혀서 달큰하고 오렌지 향 너무 좋다.
그리고, 밀토니아의 인기 많은 애플파이.
난 페스츄리류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니러 기대 안했는데 어머! 파이속이 너무 맛있다. 사과를 푸욱 졸였는데 상콤하게 졸인게 아니라 되게 부드럽게? 바닐라크림?을 섞어서 졸여낸 맛이랄까? 상큼달콤이라기 보다, 부드럽고 은은하게 단 맛이 느껴져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
파이지는 평범.
파이지가 부드럽게 콰삭 씹히는 스타일은 아님
뚕님
✨완 벽✨
애플파이가 맛있다고 하니 또 갈 것 .
빵에 진심인 편
여길 왜 이제서야.. 여기가 망원 빵 원탑이네
Mj지수 4.7
추천 메뉴 : 마롱셰이글, 프로마쥬퀸아망
전부터 평이 좋았던건 알았지만, 망원이 워낙 어그로끄는 고자극 빵집이 많은데다가, 신상빵집&갸또집들도 워낙 넘쳐서 전부터 미루다가, 구뜨몽떼에서 크게 데이고 방문했다가 힐링한 밀토니아
마롱셰이글
내 인생 밤빵 등극. 밤이 너무 달고 고소한 호밀빵과 찰떡궁합이다. 베이커리율교처럼 크림치즈가 없는데도 이렇게나 맛있을 수 있다니! 사이사이 들어가있는 견과류까지.. 이빵을 이제서야 먹다니😭
프로마쥬퀸아망
내가 딱 원하는 크림치즈의 당도&산미에다가 겉에 설탕코팅까지.. 이 집 빵 잘한다.
단호박파이도 프로마쥬퀸아망처럼 설탕코팅되있고, 안에 단호박 가득 차있지만, 뭔가 앞에 두 빵에 비해 미간이 스윙하지 않았다. 소보로파이또한 소보가 약간 겉돈다. 팥도 몽상가인보다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