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이번에두 삼치 !!
이번엔 카발란 넘맛있었음..따봉~
R
여전히 맛있군요..
고등어가 아닌 것은 좀 아쉬웠지만! 삼치도 넘 맛있었어요
달모어 특히 좋았다!!
tastekim_v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예약 필수인 망원 하이볼바.
이름답게 가게 곳곳에 개구리 장식이 있다. 다행히도(?) 음식까지 개구리는 아니다.
다찌석이라 눈앞에서 요리가 말아지며, 낮은 조도라 색색깔의 횟감들이 더 다채롭게 느껴진다. 단 손이 느리신 건 감수해야 한다.
눈에 띄는 것은 하이볼 종류.
아는 위스키는 모조리 하이볼로 제공하는 듯 했다. 하이볼이 별로인 사람을 위해 삿포로 생맥주도 존재.
[✔️ 메뉴]
- 대표메뉴는 보우즈시. 친구가 고등어를 못 먹어서 패스했다.
1️⃣ 메인인 회보다 더 만족도 높던 이나리마끼.
유부에 살짝 토치질을 가해 불맛이 확 났다. 기본적으로 단짠이고 밥에 다져 들어간 참치까지 맛은 좋다. 6피스라 하지만 실질적으로 유부초밥 3개라 아껴 먹었다.
2️⃣ 참치+방어회는 무난무난.
참치에 칼집을 넣어 착 감기는 느낌이 있어 좋았다.
방어는 등살과 뱃살이 나오는데 기름기는 적고 단단한 맛. 굳이 따지지면 초겨울 방어같은 느낌이었다. 회라 실패는 없었지만 다른 횟집가서 주문하는 게 만족도는 더 클 듯도.
3️⃣ 양이 적어 2차 투다리 가서 폭풍흡입했다.
[✔️ 총평]
- 무난하게 즐기기는 좋았던 이자카야(3.4/5.0)
뉼비
제가 너무 사랑하는 봉초밥을 애인에게 소개하러 갔다가 참치유부초밥에 사랑에 빠져버린 프로그.. 언제방문해도 사장님의 음식솜씨에 반하게되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봉초밥
봉초밥은 언제먹어도 술술넘어가는 부드러운 조화가 매력적이었으나 이젠 대파보다는 시소살짝만 넣어주시면 어떤가 싶은 생각이 들고.. 그런 부분에서 현재까지는 무색이 가장 취향인 봉초밥인걸로. 그래도 이제는 손님들이 다들 봉초밥 잘하는지는 알고오셔서 다들 봉초밥 하나씩은 시켜놓고 시작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이날은 봉초밥 2개 시키러 벼르고있었는데 안타깝게도 1팀 1봉초밥만 가능해서 운좋게? 다른 메뉴도 시켜봤습니다.
#나폴리탄
타바스코를 듬뿍뿌려먹는 설명에 따라서 타바스코랑 같이 곁들여먹었더니 달달->새콤의 널뛰기하는 변주가 너무 재밌었던 ㅋㅋㅋㅋ 면상태는 살짝 아쉬웠지만 토마토의 산미가 살아있어 타바스코를 뿌리지 않고도 충분히 매력적인 나폴리탄
#참치유부초밥(이나리마끼)
참치와 파, 그리고 간이 적당한 소스와 김,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치까지 조합만 봤을때는 평범한가 싶었는데 입에 넣는 순간 참치회의 매력을 끝까지 올리는 폭풍적인 단짠감칠맛에 오랜만에 머리까지 소름돋았네요. 참치를 메인주제로한 메뉴중에 1등을 츠지한으로 꼽는다면 두번째는 이 메뉴로 삼고싶을정도였어요. 어떻게 간을 이렇게하지 .. 생각할수록 침만 고이네요..
주말의 프로그는 언제나 붐벼서 오픈시간에 바로갔다가 역시나 이름을 적고 한시간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그래도 기다림의 슬픔을 싹 씻어주는 음식이 있기에 다음 방문도 기대해봅니다..
우동사리
프로그 하이볼 바 / 망원
배불러서 안주는 감자 사라다 하나 시켰지만 하이볼이 맛나서 오랜 시간 머물렀다는…
샷을 고르면 스트레이트로 먹거나 하이볼 타서 주시는데 달지 않은 탄산수 그 자체에 말아주시능 근본 있는 집이에요!
식사 메뉴도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엔 음식도 시켜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