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리
여기는 이태리 디저트 가게인가요?
다양한 카놀리가 있지만, 오늘은 스폴리아텔레.
스폴리아텔레 7500.
인스타에서 만드는거는 몇번 봤지만 실물은 처음이네요.
바삭한 껍질? 속에 바닐라 디플로마크림. 한입 물으면 크림이 풍성하게 나오는게 행복하네요.
라물장
♤ 샤를로트 (9,400₩)
♤ 카놀리 피스타치오 (7,500₩)
♤ 카놀리 티라미수 (6,000₩)
tressed, 거꾸로 하면 dessert
이탈리아식 디저트 카페이자 잠실새내에서 보기 드문 디저트 전문점이다. 일단 이런 카페가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메리트가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카놀리인데, 주문하면 바로 필링을 채워 주신다. 여러 번 와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피스타치오 카놀리가 가장 맛있다. 티라미수도 나쁘지는 않은데 진짜 티라미수와는 차이가 크다.
다른 케이크류 디저트들도 맛있는 것들이 꽤 있는데, 이번에 먹은 샤를로트가 기대 이상으로 좋았다. 비스퀴 내에 바닐라 크림과 블루베리 잼, 제철과일들이 들어 있는데 비스퀴도 부드럽고 달콤하고 과일도 다채롭게 들어 있어서 좋았다.
버크
잠실새내 트레스드
- 또또또간집,,, 케이크 최고🤤 딸기쇼콜라케이크는 무난했고 쑥라떼 맛있어요!
버크
잠실새내 트레스드
- 오랜만에 트레스드! 딸기철이군요🍓 흑임자와 라임의 조합이라니...! 궁금해져버려서 흑임자쉬폰인 마르모 포장하고 쿠키류는 믿고 먹는 맛😋 카놀리는 언제먹어도 베스트네요ㅠㅠ 바로 만들어서 정성스레 포장해주시는데 쉘도 크림도 너무 맛있어요.
춘삼이형님
크림과 과일 산을 퐁신한 계란과자같은게 감싸고 있는데 약간 묵직한 치즈 많이 든 크림이 상큼한 과일과 잘 어울렸다.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기뻤다. 주말 이용 2시간 제한. 가게는 한 20명 수용할 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