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
동네 주민이신 분이 생선까스와 초밥 맛이 좋다고 포스팅하셨길래 궁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가게 외부는 동네 초밥&까스집 분위기이지만 내부는 좀 독특해요.
입구 왼쪽 카운터 앞 2인석 외에는 안쪽에 10인석쯤 되는 길다란 테이블이 전부입니다.
손님 많을때는 자연스레 앞, 옆 합석 분위기일듯한데요, 제가 좋아하는 와인 레스토랑 물망초도 비슷한 테이블이 있어 전 딩황하진 않았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생선까스 1피스와 새우까스 1피스, 초밥 6피스 세트 메뉴였고요.
주먹밥, 샐러드, 장국과 소스, 찬이 따라 나옵니다.
먼저 나온 초밥을 맛보는데... 으응?? 초밥만 더 추가할까 싶게 맛있네요?!
사시미뿐만 아니라 초밥과 생선까스 재료들도 직접 장만하시는 활어류로 들었는데 과연 추천할만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즐기지 않는 연어도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지만 광어가 정말 맛있어서 결국엔 사시미 소자를 추가했어요 ㅎㅎ
그리고 밥도 맛있습니다!
나중에 나온 주먹밥을 먹어봐도 그렇고 쌀도 좋은 거 쓰시고 찰진 스타일의 주먹밥인데 정성스레 만드신 밥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생선까스!
바삭한 생선까스를 소스에 푹 찍어 한입 베어물면 살살 녹습니다♥
생물 광어로 만들었으니 안맛있을수가 있겠습니까 ㅎㅎ
알고 갔지만 먹으며 감탄했어요.
앞서 주먹밥은 추가로 포장주문을 했었는데 먹다보니 초밥의 광어회가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가려고 광어 사시미 소자를 추가주문했는데 제가 제대로 말씀 안드려서 포장으로 나왔더라고요...
아쉽다하면서 들고와서 숙소와서 풀어보니 생각보다 회가 두툼해서 한 두점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ㅎㅎ 들고오길 잘했다 하며 쉬엄쉬엄 먹으며 실시간 포스팅 해봅니다.
이곳은 싸고 푸짐한 스타일은 아니고요, 정말 맛있는 광어회, 생참치회, 광어 생선까스를 깔끔하고 맛있게 드시고 싶은 1인 또는 1~3인이 방문 또는 포장하시기 좋아요.
방문, 포장, 배달앱 모두 가능하니 전 앞으론 초밥과 굉어회는 이곳으로 픽스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