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주머니
아이스크림라떼는
밀크가 최고지
#봄터뷰
봄 날씨를 넘어서
여름 날씨 수준이었던 주말
푸릇함 가득한 뷰를 보며
목장 아이스크림라떼
오늘도 역시나 맛있었다
샷 들어갈 자리가 부족해서
샷을 따로 담아주셨는데
이거 너무 좋았다!
각자 취향대로 샷을 줄이거나
더 넣을 수 있어서 이득👍🏻
아예 이렇게 파시는것도 추천..
도주머니
목장에서 운영하는
‘밀크’ 카페
금토일 그리고 공휴일에만
운영하는 곳
메뉴가 단출한 편인데
요거트 아이스크림 라떼 등
목장인만큼 유제품 메뉴 위주
상*목장 그냥 발라버리는
진한 유제품맛의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함!
아이스크림라떼도
폴*셋보다 맛있음
디저트류 아예 없음
*목장구경은 무료!
고양이 강아지 젖소 구경가능
프로출장러
밀크/ 세종
금토일만 하는 우유 관련 전문 카페. 사장님이 취미로 하시는 것처럼 보이면서도 진심이 너무 느껴져서 놀라웠다.
옆에 목장에서는 평일에 열심히 우유를 만들어내신다고한다. 아이스크림은 연유맛이 강한 느낌인데 부드러운데 사각사각한느낌도 좀 난다. 달달하고 맛이있다. 같은 우유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아포카토! 아포카토도 꽤 배율이 잘맞는 느낌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요거트가 너무 맛이 있었다. 묽은데 진한 느낌. 냉동망고에 사각함과 시원함+꿀까지 넣어 달달해서 맛이있다.
아이들과 놀러가기도 좋아보인다.
공간: 카페공간도 널찍하고 주차공간도충분하다.
서비스: 너무 친절하시다. 설명도 자세히 해주신다
기타: 목장을 구경할 수 있고, 뭔가 초원느낌도 나와 제주도 온느낌도 난다.
#우유아이스크림
#아포카토
#꿀망고요거트
쪼림이
나는 우리집 근처에 이렇게 젖소 키우는 카페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 목장과 함께 직접 짠 우유로 메뉴를 만들어 파는 곳.
아이스크림은 우유의 풍미가 좋았다. 그리고 평생 볼 젖소 구경 신나게 다함. 꽤 너른 목초지와 내부 인테리어가 특징적이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carollain
소를 키우면서 직접 짠 우유로 아이스크림과 라떼류 음료를 파는 카페
라떼는 고소하고 아이스크림은 살짝 단맛이 나면서 깔끔한 맛이었다
주변에 차도 거의 없고 조용한 곳에 있어서 날 좋을 때 가면 야외에서 먹기 너무 좋고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