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호수속으로
자가제면, 정통방식 수제순두부를 곁들인 순두부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중식당! 광명동굴 언저리 에 위치해 가는길에 들렀어요. 마블 컨셉의 벽화가 재미있고 활기찬 직원들의 모습도 보기 좋았구요. 저는 짬뽕보다는 1인 돌솥에 고소한 찹쌀누룽지와 다양한 해산물이 담겨 나오는 황제누룽지탕으로 주문했답니다. 누룽지가 담긴 뚝배기에 소스를 부었더니 지글지글~보글보글~ 냄새와 비주얼, 거기다 소리까지 맛있더라구요. 해산물 뿐만 아니라 은행에 마까지 들어있어 보양식 먹는 느낌도 들었어요. 특히나 갓담은 겉절이가 아삭하니 너무 맛있어서 셀프바에서 리필도^^ 그리고 셀프바에는 큰 밥솥도 있어 공기밥도 무료 셀프서비스입니다. 짬뽕 드시는 분들이 짬뽕 국물에 많이들 말아 드시더라구요.
말순
<광명-또와요짬뽕>
짬뽕이 보기보다 맵지 않아요! 짬뽕 순두부보단 기본 짬뽕을 완전 추천 드려요. 고기랑 해산물이 섞여있어서 국물이 든든한 너낌.
탕수육 & 크림새우 반반 시켰는데, 두 개 다 왕비추니까 절대 시키지 마세요… 눈꽃치즈탕수육인걸 시키고 나서 알았는데, 눈꽃치즈 올라간 음식은 대개 맛이 없다는게 말순이 이론.. (떡볶이 제외)
나중에 오면 짬뽕만 깔끔하게 먹고 가려고요.
* 공기밥은 셀프인데 무료!
국밥충
짬뽕의 특별한 맛은 없지만 해장하기에 충분한맛! (불맛이강함)
서비스가 진짜 최고 ! 밥 무료제공과 직원들의 고급 친절 굿
4번째 방문했습니다.!
쉼터
그런대로
다찡
주문하면 메뉴 엄청 빨리 나와요.
저는 면으로 주문하면 면에 간이 심심해서
짬뽕밥으로 먹는걸 추천해요.
공기밥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답니다.
짬뽕은 사골 국물 맛이 진하고 야채, 해물,
고기도 많아서 해장으로 좋아요.
눈꽃탕수육은 파채랑 치즈가 올려져 나오는데
제 입맛엔 탕수육은 그냥 평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