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zzzo!
사장님의 인테리어 감각도 최고, 커피맛도 최고.
아메리카노 한잔은 샷 추가했는데 사장님이 커피맛이 진한데 샷 추가 괜찮은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커피 정말 진했어요ㅋㅋㅋ 전 진하고 구수한 커피 좋아해서 극호였어요.
디저트로는 블루베리파이 시켰는데 위에 올려진 생크림이 옅은 갈색인데 너무 고소했어요. 또 파이는 새콤 달달해서 맛있었습니다.
여행자
분위기 좋고 비오는 날 추적추적 ..
2층 3층 공간으로 나뉘어 있고 3층 안 쪽 둘만 보이는 자리가 있어 참 좋았어요. 가게는 재즈가 흘러나오고 ~ 옆 가게에 LP바가 있는데 방음부스 스타일로 소리가 흘러나와서 그것도 나름대로 낭만이었네요. 다시 갈 것 같은 좋은 가게입니다.
순두부찌개
레몬 라임티, 프렌치 클래식 크로플
레몬 라임티는 카페인이 없고 달지 않은 음료를 찾아 골랐는데 단 맛이 전혀 나지 않아 좋았다. 애플민트 향이 강하게 나는 편이다.
크로플은 양이 상당하다. (가격도 상당하다.) 주문하면 바로 크로플을 구워 카라멜 소스와 크림, 로투스를 올려 주신다. 많이 달지 않은 편이었지만 혼자 먹다보니 느끼해져서 결국 남기고 말았다.
음식과 별개로 공간이 아주 예쁘다. 2,3층 좌석을 이용 가능한데 둘이 살짝 분위기가 다르고 3층에는 야외 테이블도 하나 있다. 인스타 용으로도 좋을 듯한 분위기.
단두부
분위기도 좋고 초코라떼도 맛있고🍫
예리한핑크
너무 추웠던 날 얼어죽기 전에 겨우 발견한 카페... 차를 마셔서 커피 맛은 모르지만 편하게 머물다 갔습니다. 계단이 다소 높았던 점은 걸리지만 감사했던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