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나랑놀자
반찬도 깔끔하고
고기가 신선하니 맛있다
두툼한 고기라 익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만큼 맛있으니 괜찮아
밥은 갓지은밥이 나와서 미리 주문해야되는데
역시 찰지고 맛있다.
소스종류도 많고 싸먹을 반찬도 많아 먹는 재미도 있는 육정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있다.
대 식구가 가서 몇십만원 쓰고 왔는데
음료수하나 서비스 없는건 아쉽다.
네안녕하세요
목살, 삼겹살 15,000원 씩 / 갓김치 볶음밥 6,000원
여자친구가 사줬다! 힝 너무 비싸...
이제는 1인분 15,000원이 익숙하지만 그래도 비싸다
목살이 왕부드러워서 삼겹살이랑 구분이 안 갔다ㅋㅋㅋㅋㅋ
고기는 왕맛있고 버섯도 냠냠이다! 와사비도 맛있음
5시 쯤 들어갔는데 우리 앉은 뒤로 사람이 물밀듯이 들어왔다
유명한 맛집인 것 같다! 그치만 비싼 느낌이 안 지워진다
뭔가... 느낌이... 고기 양이 다른 곳보다 약간 적은 것 같음
갓김치볶음밥은 맛있긴 한데 6,000원 너무해
맵찔이 기준 뒷맛이 매웠다
= 냠냠이! 맛은 최고였지만 가격 생각하면 찜찜함
슈웃
깔끔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사장님이 구워주세요! 젓갈들, 와사비, 소금, 쌈장 등등 곁들일게 다양해요. 구워먹는 치즈와 파인애플 메뉴가 았어요. 점심은 한가했지만 저녁에는 줄서서 먹는 곳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