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
잠봉피자, 쥬키니크림빠께리, 올리브 모두 근래 먹은 음식 중 가장 인상적이고 개성있었다. 글래스와인은 레드, 화이트 모두 좋았고 화이트는 앞으로도 찾게될 것 같다. 음식과 잘 어울렸고, 쥬키니크림빠께리는 또 찾게할 맛, 피자는 도우까지 맛있는 맛! 올리브는 오렌지필에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음식의 퀄리티에 비해 위생에 약간의 물음표가 생겼으나 진짜 맛있었다.
빨강코알라
고무래 - 잠봉피자(27.0), 스트로가노프 파파델레(25.0)
스파클링 에이드(7.0) 화이트와인 글라스(15.0)
평소 이런 류의 양식 자체를 선호하지 않아서 자주 방문할 일이 없었는데, 연말 분위기를 위해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웠다. 먼저, 일반인으로서 오픈 키친에 체계적으로 샤라락 음식 하시는 모습이 되게 신기했다. 그 다음에 메뉴 추천 받아서 기다리다 음료가 나와서 한잔했는데, 양이 아쉬웠다ㅎㅎ. 특히 화이트와인은 그저 그런데다 양도 적어서 좀 그랬다. 차라리 레드를 시키는게 나을 뻔 했지만, 스파클링 에이드는 민트 맛이 독특하고 맛있어서 좋았다.
잠봉을 다들 시키길래 전날 잠봉뵈르를 먹었음에도 잠봉피자를 공략했다. 잠봉도 잠봉이지만, 도우가 미쳤다. 뭘 먹어도 다 괜찮을 것 같았고 조화로운 맛이 좋았고 확실히 내가 경험해보지 못한 류의 양식 맛이었다.
파스타도 마찬가지로 되게 독특했다. 약간 중앙아시아 풍의 향신료에 매콤한 서양식 터치가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또 먹을 만큼 맛있다! 까지는 아니더라도 다소 창의적이라 느껴져서 한번 시도해보는 것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피자가 인상적이었고 분위기에 맛까지 빠지는 게 없어서 좋았다. 재방문의사O (와인도 괜찮지만 점심에 피자먹으러 맨날 가고싶다)
지두자두졸려
맛있고 건강한 맛! 🤍💛
음식과 분위기 좋은 곳
왜말안하니
쥬키니 크림 빠께리
파스타 식감도 좋고 쥬키니크림이랑 너무 잘어울림 간도 딱맞음
새우는 그냥 괜찮다
스파게티랑 탈리올리니도 먹어보고싶어짐
잠봉 피자
잠봉은 처음먹어봐서 약간 풍미는 덜한느낌인데 다른집에서도 먹어봐야될듯
토마토베이스에 밸런스가 엄청 좋은 피자였다
하지만 바테이블에 앉아있다가 쉐프들끼리 군기잡는 모습을 직관하고야마는데..!
모모누나
다 먹어보고싶은곳 무조건 추천
_
대표메뉴인 잠봉피자와 쥬키니크림빠께리 정말 너무 추천해요! 피자는 도우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피자도 다 맛있을텐데 잠봉자체의 퀄, 감칠맛이 미쳐요🍕
쥬키니크림자체 고급스러우며 크림인데도
안느끼해서 싹싹 먹었어요 !
분위기, 맛 너무 만족하는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