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야
이전 사장님이 편찮으시면서 앞에 다른 배사장님이 같이 운영하심
가리비 코스요리 보다
회, 찌개, 두루치기 등등 메뉴를 중심으로
남당항 대하축제 운영하는 곳이랑 같은 경매에서 가져오면서도 가격동일, 매장식사는 좀 더 저렴한데다가 맛도 좋음
근처에서 배를 하기에
경우에 따라 자연산 해산물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재미도 있고
낚시 손님들 주로 오다보니까 낚싯배 나가는 시간 맞춰서 거의 새벽 24시간 운영하여 언제든 찾기도 좋아
오빠카세 라고 직접 맡김으로 해주는 메뉴도 있어서
가볍게 술 한잔 하기도 최고됩니다
최고야
새벽부터 낮에는 김밥, 해물라면, 피카츄돈까스 등
배 타러 나갈 때 간단하게 먹고 출발하기 좋아요
늦은 밤부터 아침식사 시간까지는 쉬지않고 영업하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고
갑오징어찌개 1일 국밥 , 해장에도 좋고 술안주도 좋아 아침밥/저녁밥 모두 완벽해요
이슬사랑
키조개코스 가성비좋아요
회,무침,관자조림
샤브샤브(칼국수)
두루치기(볶음밥)
지역소주'린'
최고야
키조개 4인세트 먹었다~
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