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에서 심상치 않은 후기를 가진 중식당을 찾아 당장에 주문했습니다. 진짜 중국 분들이 하는 곳인가 봐요.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요리로는 돼지고기 튀김을 시켰고, 식사로는 소세지 볶음면과 마파두부를 시켰는데요.
돼지고기튀김은 완전 강추. 잘볶아서 빠삭하고 케첩맛 나는 탕수육 느낌입니다.
근데 식사류가 영 별로였어요. 볶음면은 너무 느끼하고 소세지도 밀가루 맛 그런 느낌이구요. 마파두부는 신맛만 있어요. 짜거나 매운게 아니라 신맛만 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그럼에도 한 번은 더 시키고 싶은 이유는, 후기를 보니 여기는 요리 전문이더라구요. 동파육이 엄청나다는 평이 꽤 여러개 있어서 동파육은 한번 꼭 시켜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저처럼 잘못 시키지 마시고 요리만 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