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NA
돈키오 돈까스라고 장 서는 날 푸드트럭이 왔길래 등심+치즈+치킨 세트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검색해 보니까 돈앤박이 본점으로 뜨네요. 사장님이 같으신지는 모르겠지만, 돈까스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남겨봅니다. 2명이서 14000원이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고, 저는 치킨까스가 가장 맛있더군요. 트럭에서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셔서 따끈하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음.
조세미
[돈앤박 돈까스]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도시락으로 사왔어요 ㅎㅎ
일부 반찬은 집에 있던거 덜거 먹은거라 실제 판매하시는 도시락과 반찬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돈까스만 사는 것이 가격이 좋아서 포장해서 집으로 가실거면 돈까스만 사는 편이 낫습니다.
로한
#돈앤박
치킨 대신 돈까스!
동생이 한 번씩 포장해오는 집인데,
바삭바삭하니 먹기 좋고 맛도 있음.
세트메뉴가 있어 등심, 치킨, 치즈 고루 사다 먹는데 집에서 따끈한 밥에다 돈까스 소스 폭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
야우리
함박스테이크... 정말 맛이 좋았어요.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고 손으로 다 직접 만드신대요. 왼쪽 위
조세미
[돈키오 돈까스&함박/ 세트1, 치즈볼]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요. 포장만 가능하고 메뉴는 돈까스만 판매하는 상품이랑 도시락으로 구성됩니다. 저녁 시간에 특히 사람이 많이 몰려요. 전화로 주문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그냥 근처에서 거주하신다면 .. 지나가다 한 번쯤 ?
등심 5장에 만 원, 치즈볼은 오천 원 !
인터넷 후기들을 보니 고구마치즈스틱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다음 번엔 고구마치즈스틱 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