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
브런치 메뉴가 좋았다. 서비스도 친절 !
브런치 + 샴페인/와인 한 잔 3.3만원 런치 메뉴가 있길래 시켰는데, 탄수화물이 좀 적은 것 빼고는 좋았다. 오믈렛과 아보카도 그리고 하몽 그리고 부라따 치즈까지 - 샴페인 한 잔과 같이 마시니 시원하고 좋았다. 복잡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나름 쾌적하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저꾼
너무너무 좋아하는 식당. 파스타도 감튀도 요리도 다 맛있습니다. 공간이 너무 작아서 아쉬울 뿐..
엥겔
와인웍스 안쪽으로 수욱 들어가면 별천지처럼 식당이 나온다는 거 봉은사/삼성 직장인들 중에도 모르는 사람이 많던데 꼭 가보세요
특히 요새같은 코엑스가 매번 사람으로 미어 터지는 날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 무탄이고 치즈룸이고 웨이팅 걸지 마시고 그냥 여기 한 번 와보심 복닥거리지 않으면서도 준수한 식사를 할 수 있읍니다 😋
사진의 와인은 무알콜 카베르네쇼비뇽이었는데 향은 아주 와인 스러웠지만 맛이 델몬트 포도주스 맛이라 아주 아쉬웠다 맛있는 무알콜 파는 곳 없나요
엥겔
자리가 잘 안나는 곳이라 눈치게임 잘 해서 가야 한다! 앤쵸비 파스타 기대했는데 오일베이스가 아니라 토마토베이스였음 …. 이거보다 묵은지파스타가 맛있다
Luscious.K
#삼성동 #와인웍스
"다양한 와인으로 위로를 삼자"
“탄 음식을 손님에게 내면 되겠어?”
현대백화점 지하에 장을 보러 가거나 먹을 것을 사러가면 늘 나를 유혹했던 녀석이다.
와인샵에서 한 병 사서 바로 샤퀴테리나 파스타에 한 잔 하고 싶은 치명적인 유혹.
아내를 쇼핑 보내고 나 홀로 여유롭게 즐기는 와인 한 잔의 로망. 매장에서 와인을 구입하고 식당에서 바로 마시면 무제한 콜키지 프리인 것도 와인웍스의 매력이고 와인매장인 만큼 가격도 좋고 종류도 많고 소믈리에가 직접 추천해주는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음식만 맛있다면 금상첨화.
아쉽게도 음식은 썩 맘에 들지는 않는다.
생허브를 사용해서 비주얼적으로 좋아보이지만 실상 이탈리안의 기본인 토마토소스에서 상업적 액상과당 맛이 많이 느껴져서 기성품 사다 쓰나 싶은 느낌이라 제대로된 이탈리안 음식 만드는 곳 맞나 싶다.
또한 몇 가지 주문한 음식의 온도가 형편없었는데 심지어 가지라쟈냐는 속이 차가운 참사가 있어 메니져를 불러 불만을 이야기했다.
온도감의 불만은 뇨끼에서도 마찬가지였고 심지어 뇨끼 몇 개는 뒤가 새까맣게 타기까지 하는 초보적 실수를 한다.
주문한 음식의 불만족이 죄송하다며 가장 저렴한 플레이트 하나 가격을 빼주셨긴 했지만 이곳에서 와인을 오롯히 즐기기에는 음식의 수준이 와인에 비해 처참하다.
PS: 레스토랑의 수준은 작은 디테일에서 결정되는데 이곳은 테이블이 분식집 수준으로 삐걱거리는 것이 있다. 테이블이 불안정하면 식사 전체가 불안정하게 된다.
PS2: 지점마다 메뉴도, 맛도 다른지 본점은 메뉴도 삼성점이랑 상당히 차이가 난다.
#러셔스의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