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은평구

테이블링 - 쌍둥이네 황소돌곱창

쌍둥이네 황소돌곱창

4.3
(리뷰 25개)
위치서울 은평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2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6:00 - 23:00
요일16:00 - 23:00
요일16:00 - 23:00
요일16:00 - 23:00
요일16:00 - 23:00
요일16:00 - 23:00
운영시간
오늘
16:00 ~ 23: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2-306-1009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은평구 응암로9길 16

매장 Pick
  • 고깃집
  • 곱창류
  • 소곱창
  • 대창
  • 막창
  • 주차가능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64%
  • 좋음
    45%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별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불광천에 만발한 벚꽃 덕분에 근처 맛집들 자리가 없거나 고기가 다 떨어지는 사태에도 자리가 남아 있는 고마운 가게. 일요일에는 간이 없어 천엽만 먹었지만 여전히 볶음밥은 맛있고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갈라파고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깔끔한 방향에 초점을 맞춘듯한 곱창집> 은평구에서 곱창이라 하면 예전의 서오능황소곱창(현재 폐업)과 신사한우곱창 두 곳을 특히 애정한다. 다만 새로운 곳을 지향하기 때문에 곱창집 역시 안 가본 곳 위주로 찾게 된다. 문 연 곳이 많지 않은 설 연휴 마지막 날, 곱창이 너무 당겼기에 뽈레 앱을 훑다 은평구에서 곱창 부문 순위가 제일 높길래 들른 곱창집이다. 생긴지 오래된 집 같아 보이진 않았다. 응암동 감자국 거리와 불광천 사이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며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운영되는 분위기다. 메뉴는 모둠을 비롯해 단품 부위별로 다양한데 동네치고 가격대는 살짝 높았다. 모둠 구이 대자를 주문했으며 이는 양깃머리를 제외한 모든 단품 부위가 포함되는 구성이다. 찬부터 간결하게 차려졌는데 대파 김치며 장아찌 등 손맛 없는 집은 아님을 알 수 있었다. 순두부찌개도 기본으로 포함돼 나오니 술을 안 마실 수 없는 곱창 특성상 나쁘지 않은 부분이었다. 양은 적지 않았으며 두부와 버섯 등이 들어갔고 매콤, 짜글짜글해 먹을만했다. 모둠 구이는 여느 곱창집과 마찬가지로 초벌이 되어 나오고 생채소와 대파 김치, 숙주, 부추무침 등을 함께 올려 구워주신다. 선도는 대체로 좋았으며 양은 대지치고 많지는 않았다. 염통부터 곱창, 막창, 대창 순으로 먹으면 됐는데 염통은 역시 담백하면서 탱탱하게 튕기는 식감이 좋았다. 곱창은 곱이 꽤 차 있어 고소했으나 그게 막 터져 흐를 만큼은 아니었다. 막창은 길게 정형돼 나왔고 염통처럼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었다. 다만 불판이 가장자리로 기름이 빠지는 구조라 곱 기름에 튀기듯 구워지는 맛이나 풍미가 입혀지지는 않았다. 대창은 가장 양이 많았고 한 점당 소주 한 잔을 불렀는데 곱창을 더 선호하는 취향이고 앞선 곱창 양이 좀 적었기에 이날따라 임팩트가 적었다. 그래서 곱창 1인분을 추가해 먹었다. 마무리로 볶음밥은 불판째 가져가 깔끔하게 볶아주고 기름기가 많이 제거된 채 드라이한 게 다소 평범했다. 비교 대상이 있어서인지 몰라도 곱창 갈증을 싹 씻지는 못했던 것 같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휴우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오랜만에 갔어요. 술없이 먹는 곱창은 슬픈 맛임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휴우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이날 곱창대창 상태가 매우 좋았어요. 이제 비싸서 못 먹을 것 같은…. 소곱창…. 흙흙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휴우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오랜만에… 애매한 평일이긴 했지만 사람이 너무 업서요. 사람이 많아야 곱창도 맛있구.. 그런데… 악순환의 고리에 빠지신 것 같아 슬프다..ㅠㅠ 잘 버텨주세요ㅠㅠ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