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
✨비주얼이 너무 예쁜 베이커리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무화과 피스타치오 생크림 케이크 입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잔향이 거의 없는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의 커피 입니다! 케이크랑 먹기 좋았어요.
▶️ 아이스 카페라떼
- 다른 카페에 비해 좀 더 가벼운 느낌..?! 우유 맛이 강하지 않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라떼의 맛이었어요!
▶️ 무화과 피스타치오 생크림 케이크
- 무화과 양도 많고 피스타치오의 크런치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피스타치오의 향이 강한 편이 아니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피스타치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아쉬울 수도..🥺
🔍 다인원도 수용 가능한 3층 베이커리 카페
아무래도 무화과 철이라서 그런지 케이크 종류는 무화과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게 많았고요! 케이크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1층에는 베이커리 류와 카운터를 중심으로 테이블은 협소하게 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2층은 홀로 사용 중인 공간, 3층은 홀 및 클래스룸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넓은 홀과 화이트와 목재를 활용한 깔끔한 인테리어여서 눈이 편안 했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지만 다인원 수용도 가능한 넓은 테이블들이 있어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혼자 오셔도 테이블 간 간격, 개수가 많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세요🤩)
조세미
[이런날 케이크 / 딸기피스타치오 프레지에, 화이트롤]
여기 생크림은 포속하게 사라지는 크림이라 딸기가 아니라 뭘 붙여놔도 맛있겠어요. 피스타치오 크림은 맛은 진했으나 너무 진했는지(??) 딸기맛이 많이 가려지는게 아쉬웠어요. 쇼트케이크로 먹었다면 더 만족했을 것 같아요. 저는 생크림이 담백해서 나쁘지 않았는데 너무 밍밍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화이트롤은 인기메뉴래서 포장했는데 생크림을 발라 카스테라 가루에 굴린 도넛같은 것이더라구요. 익숙해서 누구나 좋라할 맛 !
물고래
나오는 케이크나 빵 종류들은 날마다 조금씩 다르다.
케이크는 역시 딸기시즌 때 가면 딸기가 가득가득 올려진
케이크들이 가득하다👍
특히 여기는 크레이프롤을 파는 곳인데 딸바에 초코조합은
아주 맛있었다!!
지금은 안나오지만 옥수수 브리오슈빵은 콘치즈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아할 맛(다시 나와주었으면..)
곧 다른 동네로 매장 이전한다고 한다.
RHOin
앞에 카페갔다가 여기도 케이크 맛집이라길래 가봤는데 당근케이크 맛있네요!
시나몬향만 강한 당근케이크가 아니라 안에 견과류랑 당근도 많이 들어간 진짜 당근케이크!!
베이커리류 시식도 있어서 먹어봤는데 진짜 대존맛…❤️❤️
배달도 정말 많이 하시고 픽업도 엄청 해가는 맛집카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