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중구

테이블링 - 진미칼국수

진미칼국수

3.0
(리뷰 5개)
위치서울 중구
영업중오늘 11:30 ~ 22:00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중구 덕수궁길 7

매장 Pick
  • 한식
  • 칼국수
  • 수제비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0

  • 추천
    17%
  • 좋음
    17%
  • 보통
    17%
  • 별로
    17%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비교적온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시간이 부족했던 저녁시간, 웨이팅 할 시간이 없어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던 진미칼국수. 의외로 도토리묵과 부추전이 맛있었습니다.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맛이랄까요? 도토리묵은 물기 없이 들큰짭짤하게 잘 무쳤고, 부추전은 간이 아주 딱 맞아떨어졌습니다. 이 집이 음식을 잘하는 집이라고는 말씀을 못드리겠어요. 메인인 (바지락)칼국수는 육수가 너무 밍밍해서 김치 없이는 먹기 힘든 맛이었고, 낙지볶음은 살짝 오버쿡되어 전날 만든 음식을 데워 내어준 느낌이었어요. 근처에 낙지 맛집이 많아서인지 경쟁력이 더 떨어진다고 느꼈습니다. 근데, 상호가 ‘진미칼국수’인데 칼국수 임팩트가 너무 없는 거 아닌가요? ... 또 찾아간다면 도토리묵의 매력때문이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외로 손님은 많았어요. 매장도 넓고... 제가 모르는 매력이 있는 걸까 싶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벌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맛은 무난하나 손님 많다고 바쁘다고 저것만 주는거 보쇼 거의 다 먹을때 김치 주더라구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점심사냥꾼구분점
    리뷰 이미지
    매번 둘이서 들깨칼국수와 바지락수제비 시켜서 노나먹다가 오늘 첨으로 3명을 꾸려서 얼큰해물칼국수를 먹었다 진짜 칼칼하고 시원하다 바지락 북어 건새우 미역 시원한 국물 내는애들 다 넣고 끓여서 그른지 아주 아주 얼큰시원해서 좋았고 옵션도 수제비, 칼국수, 칼제비 셋중 하나 선택 가능 들깨는 이번엔 수제비로 먹었는데 개인적으론 칼국수엔 밥알이 들어있어 들깨를 먹는다면 칼국수가 더 좋더라..... 이집 칼국수 수제비는 미역이 들어있는것도 아주 맘에 드는 포인트다 고소한거랑 얼큰한거랑 번갈아서 먹어서 그른가 더 맛있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39구분점
    오우, 비싸고 세상 정신없는 칼국수집입니다... 주문 순서도 엉키고 음식도 제대로 안나왔으니😰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귤두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무교동 낙지 애 보쌈(1층) 가게의 지하1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기존 보쌈집의 지하층이었는데 코로나 시국에 손님을 지하층까지 꽉 차게 받을 수 없어서 월세는 월세대로 나가니까 운영이 어려우셨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가게 지층에 진미칼국수라고 새로 오픈하셨다고해요 ㅎㅎ 맛이 괜찮아서 추천해봅니다~!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세요~ 바지락 칼국수, 수제비 (₩8,000)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