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865
행주산성 산책 후 들른 강매의 뷰 맛집, 카페2865.
창릉천 강매석굦공원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 한 잔 즐기기 좋은 카페.
별관 통창 뷰가 특히 인상적이고, 국화·벚꽃차 같은 꽃차부터 스무디까지 메뉴도 다양.
조용한 분위기, 뷰를 보며 대화 나누기 좋은 곳!
우주먼지
뚝방슈퍼 바로 옆이라 와봤어요. 본관 별채 나눠져있고 조그마한 마당도 있습니다. 저 앞이 봄에는 유채꽃이 흐드러진다니 경치가 좋을 것 같아요. 좌석 매우 불편하고 커피맛도 별로지만 경치보러 잠깐 들리긴 괜찮아요
머큐리
마음이 답답해서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데 시간과 여유가 없을 때, 뒷동산 아름다운 강매 <카페2865>. 우연히 인스타로 찾고 벼르다 방문한 곳. 동산이 너무 아름답고 커피 맛있으며 공간 편안하다. 추천! 에스프레소/3500과 목련차/4500 주문하고 기다려줘서 고맙다며 국화스틱서비스로 받았다. 2층에 있는 한정식집과 동산을 같이 사용하는데, 태조 이성계가 기러기를 향해 쏜 화살이 떨어진 곳이라 ‘안산’이라 이름 붙였단다. 일몰이 아름답고 꽤 넓다. 주말엔 사람이 많은 편이라고 하니 평일 방문 추천. 인적 드문 곳이라 평일에는 영업시간 유동적이다. 연락드리면 바로 오시긴 한다. 커피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좋았다. 사장님은 100여개의 원두를 테이스팅해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 말씀하셨다. 난 이 곳에 메리트가 맛있는 커피도 저렴한 가격도 아닌 꽃차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꽃차는 향이 있지 맛은 적거나 없다고 생각하는데 맛있게 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