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야
베이글이 무겁게 꽉 차있어서 맛있어요
서울은 블루리본 음식점이 배달도 되고 좋네요..
빵은 아주 맛있고 샌드위치도 보통 이상의 수준이기는 하지만
연어샌드위치는 크림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연어 본연의 맛을 샐러드+빵 느낌으로 즐기고 싶었던 내 스타일이 아녔구…
피자베이글은 피자소스가 토마토맛이 너무 쎄서
치즈의 눅진함을 더 좋아하는 대게 아쉬움을…..
치킨이랑 잠봉뵈르 스타일이 훨씬 좋았습니다.
빠숑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페퍼로니 피자 베이글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베이글 샌드위치, 시나몬 레이즌 베이글, 플레인 베이글을 배달 받아 먹었다.
밤에 주문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베이글이 전체적으로 다 질기고 단단해서 먹는 작업 자체가 너무 힘들었고 맛도 향도 다 너무 약했다.
Brad Pitt
-베이글이 쫀쫀해요. 근데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크림 치즈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관악산공돌
사진은 없지만 ㅠㅠ 베이글은 바로 먹지 않아 평가하기 어렵지만 낫밷했고 크림치즈는 굳굳냠냠굿
개인적으로 좀 달달한 베이글 +담백한 크림치즈 조합을 좋아해 시나몬베이글+쪽파/허브갈릭 크림치즈 조합을 추천~
크기 겁나 큰데 가격 괜찮아서 식사대용으로 추천
김미영
포장을 찾으러갔던 가족이 배달대행으로 오해를 받아 계속 주문번호를 알려달라고 요구받은채 한참 서있었던 바람에 앞으로는 가서 먹어야 될것같아요 ㅎㅎ
치킨과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먹었고 치즈보다는 연어가 나았습니다.
베이글빵은 참깨로 해도 그다지 빵 맛에는 특징이 없고, 쪽파크림치즈가 생각보다는 느끼해서 많이 들어가게 될것같지는 않았어요.
아침일찍 연다는점과 가격이 뉴욕의 베이글집과 비슷한 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