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요정
샤프란 리조또 짐짜진짜진짜 맛있다 아마트리치아나는 구냥 그럼. 엄청 친절하시구 기분 내러 놀러가기 딱 조은
PPoZZak
경기도 포천시
오래전에 핀해놓고 이제서야 방문함
화덕피자는 당연히 좋고 개인취향으로는 라구파스타보다는 감베로니가 더 괜찮네요. 접객도 아주 훌륭함.
옆건물은 카페인데 영수증가져가면 할인해주는 것 같음
프로호응러
화덕이 있는 근사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필립보, 포천에 있음에도 서울 시내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느낌을 준다. 맛도 접객도 분위기도 모두 완벽하여 언제나 가고 싶은 곳이다😍
낙지
레스토랑&카페를 함께하고있는 양식전문 "FILIPPO" 의정부에서 쁘리모를 운영하시던 박나눔셰프님의 새로운 가게이시다!! 쁘리모가 너무맛있었기에 이번에 서울올라간김에 포천을들려서 방문했다. 목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만석이였음. 웨이팅은 한 10분정도 걸린듯 개인적으로 시그니처메뉴라고 생각하는 감베로니를 주문함. 시저샐러드/채끝등심도 주문 저번과는 다르게 파스타에 먹물생면을 쓰셨는데 의외로 조화로워서 놀라웠음.여전히 너무맛있었고. 시저샐러드는 레몬을뿌리고 수란을 터트려서 비벼먹는 방식으로 먹었다. 채끝등심은 감자퓨레&홀그레인머스타드,히말라야 핑크소금과 크리스탈소금이 나온다. 크리스탈소금은 처음이였는데 꽤좋았음. 트러플오일을곁들인 버섯구이는.. 정말너무좋았음 양송이같은경우엔 반만익혀서 탱글하면서 쥬시한느낌.. 카페로 넘어가서,이곳에 방문했다면 무조건! 티라미수를시켜야함. 진짜 젤라틴도 안쓰시고 그냥 시트에 커피가 푹 절여진 느낌+크림의 조화 한입 먹으면 행복그자체.. 서울통틀어서 탑3안에드는 티라미수라고 단언할수있음-! 카프레제 케이크는 꽤 단편.달달한거 좋아하면 필수. 약간 페레로로쉐의 케이크화? 맛있었음. 정말 외관 분위기도좋고,내부도 천장이 엄청넓어서 탁트이고 시원한느낌이 듬.포천까지 가야한다는게 조금의 흠이지만,한번쯤 들려본다면 후회는 없을것!
프로검색러
의정부에서 나름 유명했고 최근 이전한 생면파스타집이라는데 건물 하나는 레스토랑 옆건물은 베이커리까페이다. 시골길 옆에 모던한 건물이 갑툭튀한 곳인데 이미 알려질만큼 알려져 평일낮에도 사람이 많다.
문어감자: 맥주부르는 느낌의 무난한 안티파스토
마르게리타피자: 화덕에 직접구워 도우가 맛있다.
화이트라구파스타: 생선 관자같은 해물을 튀겨 마치 유산슬? 같은 느낌이 나는데 독특하지만 뭔가 요건 조금 아쉬웠다. 다른 파스타는 맛있다고 한다.
살치살스테이크: 힘줄있을까봐 미리 잘라서 서빙한다고. 정직한 스테이크맛.
인근지날때 드라이빙으로 들를만한 곳이고 인근에서 이탈리안으로는 상위권에 들 만한 공간과 맛 접객이다. 길건너로는 포도밭뷰가 펼쳐진다(비닐지붕이지만).
포옥가느라 옆건물 베이커리까페는 안가봤는데 음식점영수증 가져가면 10프로 할인된다고.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