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우오보

우오보

4.0/
39개의 리뷰
영업 전
  • 메뉴
  • 리뷰 39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요일11:3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8:00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573-798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8
편의시설
  • 주차 이용 가능주차 이용 가능
  • 콜키지 서비스 가능콜키지 서비스 가능
매장 Pick
  • 양식
  • 이탈리안
  • 파스타
  • 생면파스타
  • 리조또
  • 뇨끼
  • 와인
  • 주차가능
  • 콜키지유료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47%
  • 좋음
    45%
  • 보통
    4%
  • 별로
    6%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9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스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인스타그램에서 흑백요리사2 출연진 중 한분이 서울에 꼭 가봐야할 파스타집을 소개한 릴스를 보고, 근처에 있는 우오보에 다녀왔어요. 크랩미트 파스타, 보테르가,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어요. 크랩미트 파스타는 크림의 진한 맛과 게살의 부드러운 식감이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적당하고, 접객도 좋았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해핑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우오보 런치 파스타 세트 치즈 샐러드 해산물 파스타 (건면) 레몬버터 파스타 와... 우오보 왜 유명한지 알았다 해산물 파스타가 찐입니다 새우 오징어 홍합 해산물이 한가득 들어있는데 해산물 익힘 정도가 예술이다 새우가 정말 밀도 높게 쫄깃하고 탱글하다 오징어도 전혀 질긴 맛 없고...해산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살렸다 해산물 파스타를 먹으면서 와 여기가 이름값 제대로 한다고 느꼈고...진짜 재료 하나하나의 맛을 잘 살리는 곳이구나 싶었달까 레몬버터 - 모다텔라 + 레몬버터... 요건 생면이라 소스가 면에 착 달라붙어있다 이건 어쩔 수 없이 살짝 먹다 보면 느끼하긴 한데 되게 풍부한 맛이 나서 좋았다 레몬...이라 걱정했는데 살짝 새큼한 향을 넣어줘서 끝마무리가 산뜻해지는 느낌이었다 여기 파스타 잘하네... 치즈샐러드 - 보코치니를 아낌없이 넣어주신다 진짜 맛있네... 레몬 오일 드레싱이 가볍고 상콤해서 입맛을 돋구어 준다 파스타 세트...평일 한정이나 가성비가 매우 좋다 예약도 수월해져서 모임 장소로 딱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바삭바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런치세트를 시켜봤어요. 탄탄한 식감의 생면에 간이 딱맞고 면과 혼연일체 달라붙은 소스까지 간이 한국사람들에게 맞고(특이하게 염도가 높거나 하지않다는 이야기입니다..) 맛있네요. 아무래도 이런 집에 오면 화려한 부재료를 선택하게 되기 마련이지만 토마토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응대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둘기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첫방문에 파스타 맛있게 먹고, 이번에 두번째 방문. 친구들의 협조? 아래 보따르가를 제외하고 겹치지 않게 주문했다. 에피타이저에서 가장 인기 많은 트리빠는 생각보다 내장이 토마토 소스에 잘 어울리는 양식요리라서 놀랐다.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토마토 소스가 입맛 돋우기에 딱! 그리고 궁금했던 토마토소스 완전 내 취저..엄청 새콤한데, 그 위에 스트라치아델라 치즈가 올라가서 전혀 뾰족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어우러졌다. 자꾸 생각남... 씨푸드도 새우, 오징어, 조개 아쉽지 않게 넉넉하게 들어갔고, 간도 면익힘도 다 좋았다. 그리고 친구들이 소식좌라서 그런가 묘하게 파스타 양이 늘어난 기분....! 양재에서 약속 생기면 또 생각날것같은 우오보.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zzzzzo!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양재천에 위치한 생면파스타집 우오보.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여서 분위기 있게 밥 먹기 좋았어요. 씨푸드 파케리는 우선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 좋았어요. 파케리면이 정말 쫀득쫀득해서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토마토딸리올리니는 생면이라 파스타면이 거칠면서 아주 약간의 쫄깃탱글함이 느껴져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올려진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조화로웠어요 다만 두 메뉴 다 오일이 많이 들어가 다 먹을때쯤 느끼함이 올라온 점이 아쉬웠습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