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시장 근처 툭툭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카페
1. # 놀라운토요일길동시장 편에 나온 카페. 붉은 벽돌 건물이라 클래식한 맛이 있다.
2.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크리스마스 시즌이리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3. 약속이 갑자기 잡혔을 때 이곳을 찾았는데, 페키지부터 맛까지 좋은 곳이라 #길동역선물세트 로도 추천한다.
4. #피스타치오딸기파리브레스트 를 주문했는데 진쩌 맛있다. 피스타치오와 딸기가 어울리는 지 몰랐는데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12월 한정 메뉴라 적극 추천히고 싶다. 그리고 #스노우볼쿠키 같은 경우도 12월 한정메뉴라 부지런히 먹어야 한다. 초코맛보다 베이지 컬러가 고소해서 더 내 취향인듯
5. 가까이에 믿고 가는 카페가 2곳이나 있어 해피
구마고마구
흑임자 치즈케이크가 정말 맛있었던 곳.
시즌마다 먹을수 있는 치케 메뉴들도 차별성있고 좋은 것 같음.
특히 2-3월 시즌 메뉴로 나오는 초코 치즈케이크가 정말정말 맛있음. 매년 매시즌 잊지않고 항상 재주문하게 되는 애정하는 시즌메뉴. 다른 곳에서 파는 초코 치케는 안나보아트만큼 초코맛이 진하지 않아 늘 돌고돌아 다시 오게 됨. 상시 판매해주셨으면 하는 메뉴. 그럼 자주갈텐데ㅠ
흑임자바스크치즈케이크~
흑임자는 바치케와 그렇게 잘 어울리는 것 같진 않아요… 좀 시큼한 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망고코코넛밀크나 파인애플에이드는 생각보다 당도가 덜해서 좋았습니다🥺
쪼말
부산에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먹고 싶었던 누네띠네 스콘을 여기서 팔길래 먹어봤다. 나쁘진 않았다.
친구는 여기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좋아한다.
나는 여기 얼그레이 스콘을 좋아함..다른 곳은 그냥 찻잎을 넣은 맛이 난다면 여긴 홍차를 진하게 우려서 반죽에 넣은 것 같은 맛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