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
강원도 토속 한정식입니다. 2가지 코스로 구성이 알찹니다. 차이는 명태무침보쌈인가 그렇습니다. 첫번째 코스로 했고 도토리전, 도토리묵밥, 닭녹두죽, 옹심이탕수육, 곤드레밥, 감자옹심이, 감자떡까지 가족 외식하러 가기 좋습니다. 주차는 지원 안됩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간은 쎄지 않고 적당합니다. 곤드레밥이 찹쌀이라 맛있었습니다. 옹심이는 말해모해입니다. 찰진맛 러버들 가보시길요!
나융
시골향기 갔는데 나혼산 전현무 효도 프로젝트 여파로.. 평일 오후 1시 이후였는데도 웨이팅이 14팀인가 있었다
건강식을 먹어야하는 터라 엄마의 봄날로 선회
혜자 구성임이긴 한데 두번 가니까 좀 질림 (사진에 없는 옹심이 탕수육, 감자 옹심이국, 시래기밥 등이 나옴)
나융
가성비 감안하여 별 4개
강원도 감자 음식 코스로 맛 그래도 평타 이상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나와서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함
대신 턴오버도 빠름
석슐랭
무엇이 수많은 어르신들을 줄서게 하는가!
만 원 중반대 정식이 무슨 코스처럼 나오네요.
전반적으로 간도 슴슴하면서도
편하게 먹기 좋아요.
평소 접하기 힘든 녹두닭, 옹심이탕수육도 별미고요.
단점은 가게가 꽤 큼에도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심한 편인데요.
미리 웨이팅 걸어두고
근처 김포아트빌리지 산책을 추천드려요.
웨이팅 너무 많았어서 별 반 개 뺐어요:)
《《 근처 김포 맛집 》》
ㅡ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본점
https://polle.com/kims8292/posts/431
무밍요
가성비 좋은 강원도식 한정식 두가지 메뉴가 있다 보쌈이 포함된 동강정식으로 주문! 따뜻한 도토리 전과 차가운 야채가 먼저 나온다 도토리 전으로 양배추를 싸먹으라고 일러주신다 보쌈과 함께 나온 명태회무침이 맛있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보쌈과 궁합이 좋았다 녹두닭은 처음이었는데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좋았다 겉절이와도 잘 어울렸음! 옹심이 탕수육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몰캉한 식감이 재밌었고 기름냄새도 나지 않았다 마무리로 시래기 밥과 옹심이가 나왔는데 담백하고 좋았다 감자떡으로 마무리! 평일 점심인데도 웨이팅이 앞에 열팀은 있었다 그렇지만 음식 가성비가 훌륭해 이해가 되는 웨이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