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아주 친절하고 다정한 가게 주인이 맛있는 식빵을 팝니다. 초코식빵에는 초콜렛 듬뿍이고, 식빵은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겼나 봐요.
이매지
영업시간이 늘 맞지 않아서 방문을 못했는데 마침 부근에 외근이 잡혀서 포장 예약 후 방문해봤어요. 6시 반쯤 도착했는데도 남은 빵이 없어서 예약 안 했으면 허탕칠 뻔했네요.
초코식빵, 토바올치, 쌀빵, 밤식빵 이렇게 네 가지 주문했는데 부재료가 과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빵이 쫄깃하고 담백해서 식사용으로 부담없는 맛. 밤식빵은 이제 당분간은 만들지 않고 햇밤이 나오면 재개하신다네요.
네 가지 메뉴 중에 원픽은 토바올치. 토마토, 바질페스토, 올리브, 치즈의 밸런스도 잘 맞아서 약간 고급진 피자빵 먹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사장님 내외가 너무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은 빵집!
빵에 진심인 편
인생식빵 발견! 이 리뷰를 해피해피브레드를 알게해준 홀릭 ‘밥보다 맛’님께 바칩니다!
Mj지수 4.8
추천 메뉴 : 초코식빵(6500) 팥말차식빵(5500) 토바올치(6500) 치즈쌀빵(4500)
전메뉴 추천 메뉴 빵집이 여태 450개 리뷰 중에 몇개나 될련지! 솔직히 비쥬얼보고 몇년전 유행하던 프랜차이즈 식빵(안에 속재료 들어있는) 비슷한 맛정도 생각했는데! 식빵의 빵피와 속재료의 맛(초코, 말차팥, 치즈, 토마토+바질+올리브)에서 압도당했다!
초코식빵. 한입 먹자마자 아 왜 초코식빵이 대표메뉴일지 단박에 느낄 정도로 살면서 먹은 초코빵 중 손에 꼽게 맛있었다. 초코식빵 분야에선 당연히 1등! 안에 엄청 고급스러운 초코맛 나는데 그냥 미쳤다. 안에 들어있는 초코칩과 초코크림이 정말 맛있고, 원래 이런빵들은 모서리 빵피부분이 피자 손잡이처럼 맛없어서, 안먹고 버리는데, 오히려 빵피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다. 남은 빵 얼려서 지인에게 물이랑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초코 약간 녹은 정도로 먹이니 너무 맛있다고 감탄했었다 ㅎㅎ
말차팥식빵 또한 식빵자체가 엄청부드럽고 과하게 달지않은 말차앙금과 팥이 잘어울렸다. 말차 빵도 잘못만들면 비리거나, 말차맛이 잘 안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집은 비리지도 않고, 말차맛도 진하게 나서 너무나 좋았다. 갠적으로 따뜻하게보단 차갑게먹어야 더 맛있었던 것 같다.
토바올치. 이런 식사빵류 안좋아하는데, 무설탕, 무버터로 만들었다는 점이 신기해서 사봤는데, 전자레인지에 물이랑 같이 넣고 돌려서 뎁혀먹으니까 토마토와 바질, 올리브 조합이 마치 갓나온 화덕피자를 먹은 것 같아서 좋았다! 식사빵, 피자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환장할 듯?
치즈쌀빵. 여긴 그냥 빵식감이 사기네. 엄청 쫄깃쫄깃하고 부드럽다. 엄마가 어렸을때 모닝롤 반으로 썰어서 가운데 슬라이드 치즈 1/4씩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줬던 간식을 고급지고, 더 맛있게 한 버전이랄까? 너무 만족했다.
Tip) 전날 미리 카카오톡 ‘해피해피브레드’에 빵 종류와 픽업시간을 미리 말하면, 예약가능! 늦게가면 남은 빵 없어요!
딱콩
식빵만 먹어도 맛있을 수 있군요☺️ 잡곡식빵을 사갖고 왔는데 되게 담백해요! 고소하고, 좀 더 나아가면 구수하단 느낌까지 듭니다 ㅎㅎ 밤식빵, 초코식빵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예약주문 받기도 하니 미리 예약해두는 것도 방법같아요.
찾는 사람에게 편안한 느낌을 주는 사장님 내외분도 좋습니다☺️
물까치
중림동 오셨으면 ㅎㅍㅎㅍ 브레드를 가셔야하는데 🙋♀️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다 ㅎㅍㅎㅍ 빵봉지를 들고가지 뭐예요? 찾아봤더니 해피해피 브레드라구. 식빵 전문점이고 원래 식빵 별로 안 좋아하는데 진짜 JMT... 다 너무 맛있구 ㅠㅠ
밤식빵 초코식빵 크랜베리호두식빵 추천이지만 그냥 다 맛있으니 취향대로 고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