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ing with time
솬라펀이 그렇게 안 매우면서 적절히 매운맛과 신맛의 밸런스를 잘잡고 있네요. 량피와 미시엔도 훌륭한 편입니다.
느타리
중국식 쌀국수는 이렇고나. 쏸라펀과 쌀국수를 시켰고, 쌀국수는 처음부터 양념 빼고 안 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베트남식보다 좀 더 만두국 같은 맛의 육수!
Flowing with time
쏸라펀酸辣粉 말 그대로 시큼하며 매운 맛 당면의 요리입니다.. 매운 맛을 조절할 수가 있어요. 매장 안의 손님들 특히 중국인들은 결코 면요리만 먹는 법이 없이 튀김이나 꼬치를 함께 먹고 있습니다.
이 가게의 상호명에 들어가 있은 미펀米粉은 쌀국수의 의미인데 당면과 같은 느낌이에요.
tastekim_v
* 맛집인스타 : @tastekim_v 사실 계획에 없던 곳이었다. 원래 가려던 곳이 망해서 눈에 들어오던 대로 찾은 쌀국수집. 소규모 체인점같은 분위기라 기대가 아예 없었는데, 의외로 중국 손님들이 많이 찾는 느낌이다. 쌀국수와 튀김꼬치가 2 메인이다. 이날은 흠향원 쌀국수만 주문. [메뉴] 1️⃣ 쌀국수가 빨갛다. 잔뜩 긴장하고 조심스럽게 호록했더니 마라맛이 난다. 마라 풍미 뒤에 새콤함이 두드러지는데, 안에 들어간 짜사이의 영향이지 싶다. 베이직한 쌀국수와는 닮은 게 없다. 기대치 1도 없었는데 이때부터 조금 재밌게 식사를 했다. 2️⃣ 면은 쫄면처럼 쫄깃하고 입안에서 탱글거리며 튀어다닌다. 마라국물과 궁합은 좋은데 꼭꼭 씹어먹어야 소화가 잘 될것은 같다. 고명으로는 대파와 짜사이, 가진 고기와 특이하게도 껍질 안벗긴 땅콩이 들어가 있다. 맛에 특별한 +를 주진 않지만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있다. [가격] - 흠향원쌀국수 / 8,000
Flowing with time
소고기쌀국수 牛肉米粉
꼬치는 소세지 香腸 갑오징어 章魚丸 오돌뼈 月牙骨
그리고 쇼좌빙 手抓餅
미펀을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수를 원하시는 분은 테이블에 고수가 있으니 파와 함께 넣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가 있어요.
일단 저렴해서 추천하고 싶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