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용산구

테이블링 - 라인드한남

라인드한남

3.4
(리뷰 5개)
위치서울 용산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3:00
요일11:30 - 22:00
운영시간
오늘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30 ~ 17:00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6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양식
  • 브런치
  • 파스타
  • 관자
  • 야외
  • 발렛파킹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4

  • 추천
    29%
  • 좋음
    29%
  • 보통
    29%
  • 별로
    14%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와라에루구분점
    새끼한치 해산물파스타 양갈비스테이크 새끼한치 너무 맛있고 좋았음 파스타는 파스타 안에 해산물 내용물이 들어가있었음. 맛자체는 그냥 무난무난 새우가 통통했음 양갈비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음 양 특유의 향이 거슬리지 않게 느껴져서 좋았음 다만 양이 적은 편. 가게 분위기가 좋고 뷰가 예쁜 대신 가성비는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한퓽구분점
    한남) 음식은 괜찮은데 테이블이 낮고(?) 구조가 희한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최은창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French and Italian at 한남 한강진역 근처에서 순천향서울병원 앞으로 이전. 6,7,8층과 루프탑을 쓴다. 메뉴에는 유럽 여러 나라의 메뉴가 섞여 있다. 문어는 지중해연안에서 즐겨 먹는 메뉴. 우리나라도 문어를 좋아하지만 삶아 먹는 것보다 튀기거나 구우면 더 부드럽게 살을 즐길수 있다. 옥토스의 문어는 숙회와 튀김으로 유명하고, 이 식당의 문어 구이도 이에 못지 않다. 껍질을 훼손하지 않으며 속까지 잘 구워 낸다. 문어를 내는 실력을 보면 칼라마리의 부드러움도 이해가 가고, 카르파쵸의 두께와 힘줄을 완전히 제거한 기본이 입 속에서 느껴진다. 등심구이, 양파스프, 랍스터 파스타, 트러플 뇨끼 등 흠 잡기 어렵다. 부야베스가 좀 아쉬운데 농어 한 가지만 써서 국물위에 살짝 올려 낸다. 최소 네가지 이상의 다양한 생선을 써 만드는 원래의 부야베스와는 상당한 거리가 있다. 너무 많이 변형되고 고급화되고, 단순화된 메뉴가 아닌가 한다. 이 문제는 비단 이 식당 문제만은 아니다. 국물 따로, 생선 따로 내는 정통이 아니더라도 푸짐하게 끓여 내서 빵과 함께 곁들여 내는 기준이 유지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홍빵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황금 주말 낮 + 바글 바글 한남 + 다섯 명 예약 된 것만으로 일단 좋음 🙂 날이 좋을 거 같아 테라스로 예약했는데 갑자기 너무 더워진 날씨 덕분에 모두가 땀 흘리며 식사했다 뇨끼 리조또 라자냐 등 그냥 모두가 무난하게 모임에서 먹기 좋은 음식 그런 음식 그런 식당 그런 분위기 먼지알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고빠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큼큼...생각보다..쿨럭...별로... 일단 알바생이 우왕좌왕이라 나도 덩달아 정신없어지는 기분ㅠ 그리고 저 카펠리니가 음...집에서 만들었는데 망한 건 아닌 그렇다고 성공한 것도 아닌 그런 맛..? 솔직히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그 가격을 주고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라구는 평타! 괜찮았습니다ㅎㅎ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