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선
양많고 맛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로컬 중식집!
나는 짜장면 짬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도
시그니처 업진살짬뽕은 내가 먹어본 짬뽕 중 제일 맛있었고, 면이 클로렐라 면이었다.
(다만 고기짬뽕 특성상 물리긴 하다)
탕수육도 양이 저엉말 많고 맛있다. 고기 꽉 차있고 잘 튀겼다.
잘먹는 둘이서 세트5(업진살짬뽕 2+탕수육) 먹고 마니 남김 ㅜㅜ
칼국수 찾을 필요 없이 여기 가면 된다. 추천!!
여행하는 민호씨
# 민호씨 Pick 다시 가고 싶은 식당
영흥도·대부도 일대에서 소문난 중국집이에요. 업진살짬뽕과 탕수육이 핫합니다.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어요. 이집 면발은 시금치가 들어가 연두색인 게 특징이에요. 깔끔한 면발입니다.
추천 메뉴
- 업진살짬뽕, 간짜장, 쟁반짜장, 업진살국밥
- 탕수육
간짜장 먼저 나왔어요. 짜장에 기름기가 흥건한 편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 웬걸 가장 맛있었습니다. 짜장에 부드러운 맛이 있는 걸 보면 라드에 춘장을 볶은듯한 맛이었어요. 양파도 잘 볶아져 식감이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탕수육. 두툼한 고기에 튀김은 바삭하며 올라간 파채가 킥이었어요. 그래선지 파닭 느낌도 있습니다. 소스는 묽은 편이라 부먹에 적합했고, 은은하게 새콤달콤 하다보니 튀김을 전적으로 밀어주는 것 같았네요. 미약하긴 했지만 기름냄새는 쫌 아쉬웠어요.
업진살 짬뽕도 좋았어요. 해산물짬뽕과 고기짬뽕의 절묘한 교집합. 시원하고 감칠맛 있는 국물에 소기름이 녹아 고소했습니다. 업진살 부위도 고소하니 잘 살리셨어요. 흔히 차돌짬뽕이라고 안 하고 업진살이라고 하신 데서 정직함도 느껴졌습니다!
헤징
선재도 복건성
업진살짬뽕과 탕수육을 드셔야합니다.
민아
업진살 짬뽕 적당히 얼큰하고 맛있는데 면이 좀 아쉽
탕수육 엄청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한데 소스가 요즘 스타일이라 아쉬웠다
comebackzero
선재도 짬뽕 맛집. 11시도착 웨이팅 있어요. 대표매뉴인 업진살짬뽕과 팅수육 주문(세트5 탕수육&업진살짬뽕x2 31,000원) 짬뽕은 적당히 얼큰 칼칼하네요 해물른 없고 업진살로만 끓여내서 고기국물이 진한 느낌. 맛은 있습니다. 선재도 간다면 먹러 볼만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