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e
오히려 식사 유니짜장이 맛있었음 요리는 그냥 쏘쏘
느티나무
은하루의 최고 장점은 ‘일관성’입니다.
제가 방문해서 주로 시켜먹는 메뉴는 마파두부, 유니짜장, 닭고기냉채, 팔보채, 탕수육인데 시켜먹을때마다 항상 맛이 일정하기 때문이지요. (마파두부는 날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마’의 농도차이만 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
이 가게의 최고 메뉴라 볼 수 있는 탕수육은 바삭하지만 얇은 튀김옷을 자랑합니다. 안심을 한 알 크기로 튀겨냈는데, 풍부한 육즙과 바삭하지만 얇은 튀김옷과의 조화가 아주 뛰어납니다.
마파두부는 중국 현지에서 먹던 맛이 그대로 납니다. 마라의 향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색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서두에도 적었지만 제가 이 식당을 특히나 좋아하는 이유는 ‘일관성’입니다. 아마 서울 서부권에서는 진진과 더불어 최고의 중식당이 아닐까요?
Ray
4.3/5.0
😋 유니짜장(8000)
달달하니 맛있었던 유니짜장! 춘장 맛이 잘 살아 있다기보다는, 일반적으로 '짜장면' 할 때 떠올리는 단맛에 가깝게 맛있으면서도, 덜 자극적이어서 좋았어요.
그래도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닌가 싶긴 한데, 한편으로 이 정도로 맛있는 짜장면이 생각보다 찾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라... 좀만 더 가까운 데 있었으면 종종 갔을 듯ㅠㅠ
아, 국밥 못지않게 빨리 나와요! 급하게 먹어야 할 때도 좋을 듯!
+
월요일 1시에는 바쁜 점심시간 보내고 난 후 자리가 널널해진 느낌이었어요.
+
간짜장, 유니짜장 구분 없이 '서울 짜장면 맛집'이 궁금합니다!!!
금짱(구 언뜻)
합정 은하루
오픈 직후에 찾아서 뽈레에 1등으로 리뷰를 썼는데 그 사이에 이렇게 뽈레인들의 사랑을 받는 중식당이 되었다니 감격... 몇 년 만에 다시 찾아 맛 본 마파두부는 오히려 전보다 더 맛있어진 느낌. 소스가 쫙쫙 흡착되는 쫄면 같은 면발이 환상적이니 꼭 면 추가를 하시기 바랍니다. 마파두부 맛이 너무 좋아 몇 주 뒤 뽈레인들 모시고 중식당 벙개를 했는데 닭냉채, 탕수육, 양장피, 산라탕, 짬뽕탕 모두 좋았고 특히 탕수육 환상적이네요. 파스락거리는 튀김옷에 고기의 육향이 상당합니다. 묵직하고 칼칼한 짬뽕탕도 훌륭하구요. 서비스로 쯔란오징어튀김 내주셨는데 이게 또 제대로 맥주 안주. 뭐 다 잘 하는 곳이지만 튀김류의 만족도가 특히나 좋았습니다. 직원도 친절하시고 콜키지 1병까지만 가능한데 와인 병 당 만 원 받으시네요.
청파채
닭고기냉채와 마파두부 굿굿
역시 여러명이 와서 다양하게 시켜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