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로
사케동 진짜 맛있음.
반숙란도 진짜 맛있구용 샐러드 쪼꼼주는것도 넘 좋아여 ㅎ
배달도 자주 시켜먹고 가끔 가서 먹어요.
연어가 진짜 두껍고 기름져서 쫀득부들하니 최곱니다ㅎ
숙성 잘되어서 비린내 안나고 진짜 최고!
도원동
🐟🍱
생연어 사시미 정식도시락 (+연어 추가) :
하나하나 맛남. 고추도 맛있고 계란장도 간장이 베여서 밥도둑.. 숨어서 보이지 않는 멸치볶음도 바삭하고 고소하고 가라아게도 맛있었다
🍆🍤
가지새우 :
새우가 탱글하고 가지가 느끼하고 맛남
감자
연어카츠만 4.5, 나머지는 3.0
근데 연어카츠 먹으러 또 갈 듯요
❤️️연어카츠: 싱싱한 연어스테이크 맛+겉바속촉. 속은 연어인만큼 촉촉하기보단 기름짐. 비린 맛 하나도 없고 구운 연어 맛 살아있음
💚오믈렛 나시고랭: 맵단, 칠리 플레이크로 매운 맛을 내서 매운 맛이 균일하지 않아 아쉽. 오믈렛 퀄리티 좋음, 꽤나 달아서 단찔이는 비추
💚🧡가라아게: 약간 균일하지 못하긴 한데 그래도 평타 이상은 함. 다 바삭했는데 몇 개가 속이 좀.. 뭐랄까 약간 퍽퍽하다 해야하나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은 매장, 우드톤
✅리뷰이벤트: 음료 한 잔 or 가라아게 5p
✅영수증 제시 시 어뮤즈 플레이스(카페) 10% 할인
🅿️일요일 저녁 골목주차 난이도 하, 앞에 학교 있어서 거기 세우면 됨
아리
오므라이스 계란이 엄청 부들부들 맛있었고 연어도 큼지막해서 좋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양이 작은 느낌이었습니당😅
히또
하루부엌은 진짜 연어 맛집이예요 제가 연어에 미쳐서 정말 많이 먹으러 다니고 집에서도 해 먹지만 하루부엌 연어덮밥은 그냥 다 뛰어넘습니다 소스도 소스지만 연어 자체가 너무 적절한 두께와 감칠맛이라 연어 샐러드도 맛있어요 하루부엌 금처에 산다는 건 축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