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레베레
고급스런 분위기에 맛까지 좋은 곳
기념일에 가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웨이팅 있으니 네이버 예약하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용
오렌지사탕
조명이 화려해서 데이트시 좋을거 같은데 파스타는 좀 짰습니다. 와인과 같이 먹으면 괜찮을듯도 하구요. 짜다 하니 바로 다시 요리해 주시는 등 서비스는 좋습니다.
draevun
- 잠실 롯데시네마 올때 지나다니기만 하고 한 번도 들어가보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한 번 들어가보게 되었다.
- 새로운 형태의 '돈값하는' 방식을 깨달은 곳. 맛은 뭐..... 요리왕비룡의 띠용하는 느낌은 없는데 서비스가 좋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직원분들이 교육을 받으신건지 사진을 먼저 찍어주겠다고도 하시고 인원수보다 조금 적게 시켜도 눈치 안 주고. 한 사람당 2만원대 후반정도 나왔는데 이정도 대접을 받았으면 지불할만한 금액이다.
- 나중에 정말 고마운 사람에게 밥 사야 할때 이 곳을 방문할 거 같다. 내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훌륭함을 발휘한 곳이다.
아톰
월드몰 디라이프스타일. 맛있는데 가격이 쫌 쎔. 퓨전음식들이라 음식들이 다 독톡하고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거다. 저탄고지 머뉴에서 골라서 관자감자퓨레, 김퓨레비빔밥, 해산물빠에야 먹었는데 빠에야 강추.
반포동꿀꿀이
저탄고지, 지중해, 파이토케미컬 식단인들의 성지! 미슐랭 출신 셰프님들이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요리하셔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메뉴들이 넘쳐난다. 꼭 식단관리를 하지 않아도 갈만하다. 인테리어도 예식장 뺨치게 화려하고 예뻐서 청첩장 모임이나 기념일날 가기 좋을 것 같다. 분위기 끝판왕인듯 @ 치킨 컬리플라워 샐러드 (27,500) 컬리플라워라이스에 바나나퓨레를 곁들인 샐러드. 진짜 맛있다!! 과즙 풍부한 과일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입안이 상쾌해지고 비타민이 팡팡 터지는 느낌이다. 샐러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았다. @ 떠먹는피자 (25,900) 밀가루가 0%인 피자라니! 과연 맛있을까 불안했는데 밀가루가 없는 대신 다섯 가지 치즈와 라구소스로 피자맛을 확 살려서 일반 피자보다 더 맛있었다. 치즈가 많아서 쭉쭉 늘어나고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 토마토 파스튜 (28,000) 해산물이 넘치게 나온다ㅎㅎ 소스가 진하고 매콤해서 자극적인걸 선호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 그리고 스튜를 반정도 먹고 말씀드리면 남은 소스로 파스타를 만들어주신다. 센스짱!! 한 메뉴로 두 가지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