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먹장
[비눗방울이 포인트인 카페] 오르디
🏡 두번이나 방문한 곳
오전, 오후 느낌이 다르다 ㅎㅎ
매장이 엄청 넓고 야외에도 자리가 있다
🫧 시간마다 비눗방울을 볼 수 있다
비눗방울 틀면 밖으로 나와서 즐기는 사람들 보면 너무 귀엽다
☕️ 커피 맛은 누구나 아는 커피 맛
근데 누구나 아는 맛이 제일 맛있는 것
🍰 여러종류 먹어봤는데 딸기케이크는 말해 뭐해
무조건 강추
에그타르트도 맛있다 ,,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음 ㅠ
🚘 주차 공간 매우 넓다
김말이
딱 인스타 재질.. 계단이 많고 좌석 분배가 미묘하며(괜찮은 곳도 있고 무릎 아래 테이블도 있는 등) 직원들이 정신없을 수밖에 없는. 드립커피 무난했으나 테이크아웃잔에 주고, 디저트류는 별로입니다. 푸딩은 밍밍, 케이크는 크림에서 먹기 싫은 기름맛이..
Gastronomy
부산 김해공항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 김해공항 오기 전 낙동강 건너 사상에 공단지역에 있어, 가보면 굉장히 뜬금없는 장소라고 생각된다. 공간을 참 재미있게 꾸며놔서 커피도 커피지만 휴식을 즐기기 좋아보이는 곳.
카페라떼와 빅토리아 케이크를 주문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그런지 군데군데 장식을 해놨고, 빅토리아 케익도 시즈널로 만든것 같다. 위에 체리와 로즈마리가 올라가니 단번에 크리스마스 너낌. 커피는 그냥 평범한 맛.
건물 외형을 보니 원래 빌라였던것을 사서 건물 통째로 리노베이션을 한것 같다. 일층 마당에 앉아서 멍때리 참 좋은 뷰다. 대부분 가족 나들이거나 연인들의 데이트.
박정훈
카페는 굉장히 감성적! 디저트랑 음료 종류도 많음!!
약과 디저트는 생각보다 별로였음ㅠㅡㅠ
라희
커피도 맛있구 빅토리아케이크도 맛있었던 곳:) 카페도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