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굴이
저번에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실패했다가 이번에는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오픈런으로 성공함 금방 웨이팅이 생겨서 예약하는 것이 좋을 듯
거의 대부분이 이 조합으로 먹던데 연어냉파스타랑 새우로제리조또, 샹그리아를 먹음 연어냉파스타는 연어가 보다시피 엄청 두툼했고 상큼해서 엄청 개운했음 샐러드 먹는 느낌이라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았음
새우로제리조또는 자극적일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자극적이지는 않았음 파스타랑 궁합이 괜찮았음 샹그리아도 가성비 괜찮고 맛도 괜찮았음
전체적으로 데이트 오기 좋은 맛집일 듯
표독한 상남자 “이성복”
[해브] “3.0점”
연어를 주력으로 하는 연남 해브 방문.
연어냉파스타(+연어추가)는 전형적인 발사믹베이스의 냉파스타 맛이었다.
나는 냉파스타를 꽤나 좋아하는 편이라 꽤 자주 접해보았는데, 사실 파스타의 맛으로만 따지면 평균이거나 그 이하정도라고 생각한다.
생연어는 두툼하여 씹는 맛이 있었고 연어의 질 자체 또한 좋았으나, 간 자체는 아주 부족했다.
아무래도 파스타와의 조화를 생각하다면 연어를 숙성할 때 소금을 사용하여 간을 한다던지, 파스타의 간을 쌔게 한다던지, 연어를 얇게 썰어 간이 맞춰지게 한다던지 등의 조치가 필요했을 듯 한데..
파스타 자체의 간도 쌘 편도 아니라 밸런스가 전혀 맞지 않았다고(아예 따로 논다고) 느꼈음.
쉬림프 로제 리조또는 톡톡 터지는 식감이 아주 독특했는데, 현미 혹은 귀리로 조리하는 듯 했다.
연어의 맛 자체가 나쁜 건 절대 아니지만 파스타와 어울리지는 않았다. 연어회 단품메뉴가 있던데, 이걸 먹었더라면 평가가 더 좋았을 듯함. 재방문의사 X
아름답게 통통하게
육회 파스타가 있는 해브! 엔젤 헤어 파스타면에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울렸어요! 육회가 안들어가도 맛있는 맛이랄까?? 연어 샐러드도 오리엔탈 드레싱이라 잘 맞았고, 수제 라즈베리 에이드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
쑥절미
✔️연어구이
✔️연어냉파스타
✔️쉬림프로제리조또
연어구이는 에피타이저였는지 서비스였는지 주셔서 먹었는데 연어가 살살 녹아요.
연어가 잘못 구우면 정말 비리던데 비린맛 하나 없고 데리야끼 소스와 잘 어울려요.
연어 맛집인 건 확실하네요.
도톰하게 썬 생연어 네 피스를 파스타 위에 토핑으로 주세요. 냉파스타는 샐러드 파스타라고 보면 돼요.
파스타 면이 생각보다 얇은데 오히려 좋아요, 면 익힘도 살짝 푹 익힌 느낌인데 그것도 냉파스타여서 더 잘 어울린 것 같아요.
파스타 소스는 발사믹 소스를 기반으로 한 것 같은데 호불호가 좀 있어요.
진짜 로제를 기대했는데 매콤한 로제 리조또예요.
그 와중에 토마토 소스도 뒤에 느껴져요.
쌀은 보리처럼 식감이 꼬도독 해요.
기대보다는 무난했던 리조또.
톨토리
연남 / 해브
자극적이지 않아서 끝도 없이 들어간다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