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공유하기
서울 성북구

테이블링 - 금한우

금한우

4.8/
1개의 리뷰
오늘 휴무
  • 메뉴
  • 리뷰 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22:30
요일17:00 - 22:30
요일17:00 - 22:30
요일17:00 - 22:30
요일17:00 - 22:30
요일17:00 - 22:3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휴무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7길 100
편의시설
  • 콜키지 서비스 가능콜키지 서비스 가능
매장 Pick
  • 고깃집
  • 소고기
  • 한우
  • 꽃등심
  • 살치살
  • 안심
  • 콜키지프리
  • 예약가능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8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코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좋은 가격에 한우를 먹을 수 있는 성북구청/성신여대역 근처 고깃집. 사장님이 매일 직접 경매에 참여해 고기를 구매해오셔서 가능한 가격대라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콜키지가 무료!!!!!인 것이 이곳의 포인트다. (콜키지를 하면 주시는 와인잔이 부딪힐 때 쨍~ 하는 소리가 굉장히 청량하고 기분이 좋았다ㅋㅋ) 돌기살, 안심, 안창살이 나오는 모둠 2인을 먼저 시켰다. 사장님이 고기를 따로 구워주시진 않는데 왔다갔다 하면서 부위별 먹는 순서와 굽는 방법 등 팁을 주셨다. 돌기살은 갈비살과 유사한데 살짝의 육향이 있을거라고 하셨는데 고기냄새에 민감한 편인데도 거슬리지 않을 정도였다. 모둠중에는 아무래도 제일 비싼 부위인 안창살이 맛있었고, 마지막에 살치살을 추가했는데 기름기가 많아서 정말 맛있었다. 고기도 맛있었지만 기본으로 나온 우거지탕이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시원했다. 술과 함께 하면 술 마시면서 라이브로 해장될 것 같은...ㅋㅋㅋ 고기 다 먹고 디저트로 먹은 차돌볶음밥도 맛있었다ㅎㅎ 김치볶음밥 st~ 근데 차돌은 기름기가 많아서 그런지 다 녹아들어서 볶기 전과 비교하니 고기가 사라진? 것 같았다. 고기가 좀 더 많이 있으면 더더 맛있을 것 같다. 재방문 의사 있음! 가족들이랑 오기도 괜찮을 것 같다. 이날은 좀 우울한 일이 있어 남자친구가 나를 치얼업해주려고 고기앞으로 데려가준건데, 효과는 좋았다 :) (고마워!!) p.s. 나중에 재방문해서 먹었던 생등심은 좀 질겼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