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
봄처럼 따수운 날에 하늘도 깨끗하니 저 멀리 대마도까지 잘 보이는 뷰를 실컷 즐겼던 곳입니다. 창가석 경쟁이 심하니 비는 틈을 잽싸게 캐치하여 옮겨 다녔구요. 중앙에 있는 소파가 엄청 푹신하여 눈도 조금 붙였습니다. 테라스에 앉기엔 추워서 가기 전에 사진만 살짝ㅋㅋ
아아는 적당한 산미가 있었고 시그니처인 크림라떼는 너무 달지 않아 잘 마셨으나 파우더가 자꾸 떨어져서 오만군데 다 묻었네요ㅋㅋㅋ 리뷰 이벤트 올리면 드립백을 하나 주시니 필요하신 분들은 고고고!
여니
바다뷰 보면서 커피마시기 좋은 카페 추천해요🩵
케이크도 커피도 맛있는 카페였어요 ㅎㅎ
거제의 호텔 상상이랑 같은 건물에 있고, 바깥에 주차한 다음에 내부 들어와서 계단으로 3층으로 쭉 올라오면 되네요?
엘리베이터는 따로 없고 1층이 호텔로비라서 여기가 맞나싶긴한데 맞더라구요 ㅋㅋ🫠
통창으로 시원하게 트인 뷰가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거제는 거의 매미성이나 바람의 언덕쪽의 관광지쪽에 카페가 많다보니 그쪽에 카페에는 항상 만석이고 음료 맛이나 디저트 퀄리티도 그냥그랬는데 여기는 관광지랑도 좀 거리가 있다보니 다들 커피만 즐기다 금방 가는 느낌이에요
테라스 나가면 사진도 잘나와요 ~~
이원빈
호텔상상 윗층에 위치한 마틴커피.
오션뷰카페로 유명하지만 그걸로만 말하기엔 아쉽다.
커피맛도 아주 좋고 개성있다!
분위기는 붉은톤의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지며 햇살이 들어오면 아름답다.
탁트인 통유리창에 보이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저절로 설렌다.
시원한 날씨엔 루프탑에 올라가서 먹어도 좋은데
비리지 않은 선선한 바닷바람이 좋다.
음료가 참 맛있다.
핸드드립으로도 다양한 원두를 고를 수 있고,
크림라떼 말고도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이
하나같이 맛이 좋다.
그리고 차를 활용한 여러 음료들도 있는데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
레아
커피 맛있고 뷰 멋지고 자리 편하고
스모어 쿠키는 별로
새키
* 마틴커피 거제(카페,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 거제 소노캄 부근)
아직도 밀린 방문기가 많지만,,, 어쨌든 2022년 하반기 부산 방문을 결산해봅니다.
탁 트인 바다를 보자! 해서 멀리 거제까지 가봤어요. 거제 Sono Calm 근처에 있는 마틴커피 거제점입니다. 마틴커피 자체는 부산 내에 지점이 2군데 더 있고, 거제점은 3호점이에요.
👍 지심도를 바라보는 탁 트인 풍경이 압도적인 곳이에요. 방문한 때의 날씨도 마침 좋았던지라 다행이었지요. 가을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 이미 기분이 좋은데, 음료도 꽤 괜찮습니다. 커피도 커피인데, 눈을 즐겁게 하는 블랙 마틴 등이 상당히 색도 예쁘고 특이하니 시켜보세요. 공간도 전반적으로 넓어서 여유있게 지내다 가기 좋습니다.
👎 가격이 약하지는 않습니다. 의자는 나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느낌인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듯합니다. 자칫하다가는 앞으로 넘어질 듯한 인상을 줄 수도 있...어서? 사실상 차가 아니면 접근하기 매우 힘들어요. 부산 하단에서 출발하는 2000번 버스를 타고 거제 옥포까지 간 후, 거기에서 다시 23번 버스를 타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그건 참 힘들죠...?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참여 시 드립백 커피 1포를 줍니다.
** 바깥쪽 정원 자리는 바람이 너무... 너무 셉니다 ㅠ
*** 호텔상상과 같은 건물에 입점해있습니다. 투숙객에게는 카페 음료 10% 할인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