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
가성비 극강인데 맛도 있는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해운대가 집 근처, 호텔/숙소 근처라면 여기서 아침 드세요
가격 보고 일단 서울사람 놀랐고, 계산대 가까워질 쯤 소스 셀프바에 진열된 소스들 보고 두 번 놀랐음.
집 근처 이런 빵집 있다면 주1회 갈거같음... 아이 동반 손님 많고, 외부 좌석도 많아 강아지 동반 손님도 많았음. 가격이 진짜 괜찮아서 맛은 평타겠거니 했는데 맛도 좋았음. 소스 진열대에서는 인앤아웃 소스도 찾음. 샌드위치버거에 찍어먹으니 너무 좋았음. 강추!
세나
마린시티 최강 동네 빵집입니다😤🪽 금토만 영업. 인기 있는 빵들은 이른 시간에 이미 솔댜웃. 치아바타 같은 식사빵도 괜찮고요, 제 픽은 단호박 모닝빵과 (사심을 담아) 플로랑탱아망드.
2010년쯤에서 멈춘 듯한 가격도 놀랍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빵들이 죄다!! 진열대 안에!! 있어서 좋아요!
세나
~.~♡ 판매하는 모든 빵들을 죄다 진열대 안에 넣어놓아서 더욱더 애끼고 신뢰합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요!
동네에서 제일 인기 많은 곳이기도. 줄을 서있을 때도 있어요 사진은 스콘이랑 플로랑탱 아망드.
세나
🍞🥐🤎
마린시티 제니스 상가 내의 작지만 알찬 동네 빵집! 가격도 무척 저렴하고 빵도 담백하고 괜찮습니다. 거의 15년 전 동네 베이커리 가격이에요. 빵도 다 진열대 안에 들어가 있어서 깔끔하니 좋아요. 제 추천픽은 플로랑탱 아망드, 단호박 모닝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