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더워지기 전에 가서 먹은 게 신의 한수!
와인이랑 음식 설명을 상세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이날 식사랑 어울리는 모스카토를 마셨는데 각 플레이트 나올 때마다 여기는 어떤 소스가 쓰였으니 모스카토 맛을 해칠 수 있어서 어떻게 먹으면 좋다 등등의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옆 손님들은 아예 와인을 잘 안 드시는 분들이었는데 와인 테이스팅이 어떤 의미인지, 다른 데 가서 만약 코르크 보라고 할 때 뭘 보면 되는지 등등 기본적인 것들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 받고 음식 맛도 무난+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유일한 단점은 바 자리 밖에 없다는 것...야외 테이블이 있긴 한데 앞에 뷰가 좋은 것도 아니고(그냥 공사판 슬레이트벽 쳐진 도로) 단독 테이블이라는 장점 말고는 없어요ㅠㅠ 그나마 날씨 좋은 날에만 가능한 테이블이니 예약하고 바 자리 앉는 걸로!
연마백
삼각지 용산피보.
삼각지역 근처 보석같은 와인바를 다녀왔어요! 감각적인 공간에서 센스있는 사장님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네추럴 와인도, 일반 와인도 다 너무 맛있었고 안주로 시킨 숙성 비프립과도 놀라울 만큼 잘 어울렸어요. 체코 방식으로 나오는 필스너 우르켈과 쌀가루를 묻혀 튀겨나오는 달달한 고구마 프라이까지.. 정말 만족스럽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삼각지 근처에서 와인이 땡기신다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