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o
비건 음식이 준 충격
버섯 피자랑 비건치킨 꼭 드시어요
통통한 버섯 식감, 채즙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비건치킨은 콜리플라워 튀김인데
교촌 간장치킨 맛이 납니다 신선한 충격
(콜리플라워는 익으면 감자맛이 나므로 야채싫어인간도 먹을 수 있음)
음료는 주류 외에도 콤부차 등 다양함
버섯피자는 금방 품절되는 모양…?
전 6시반에 주문했는데
7시에 온 옆테이블은 품절이라고 못시켰어유
먹쟈
[퍼멘츠 Ferments] 용산 비건 분위기 맛집
오랜만에 맛있는 비건 음식 배부르게 먹었다. 은근 양이 많고 배부르다!
🍅토마토 후무스: 요거 진짜 강추!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했던 후무스 종류인데, 가지랑 토마토 후무스랑 너무 잘 어울린다. 약간 짭짤한게 빵이랑 먹으면 피자 먹는 느낌도 나고 좋았다. 중간 중간 커민(cumin)이 들어있어서 향긋함까지 되게 조화롭고 느끼하지 않게 마지막 까지 먹었다. 약간 뿌링클 요거트 소스처럼 다 찍어 먹어보고 싶은 마법의 소스 ㅎㅎ
🍄🟫머쉬룸 갈릭 피자: 표고버섯이 가지런히 잔뜩 올라간 피자! 베이스는 토마토가 아니고 갈릭이다! 빵도 화덕피자 같은 느낌이랑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찍어먹는 후무스는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 사워소스 같아서 살짝 느끼 할 수 있었던 피자를 잘 보완해준 것 같다.
음료도 필수주문인데, 무난했다! 전반적으로 슴슴하고 건강한 느낌~
리뷰 사진보다 넓고 깔끔하다. 조명이 되게 어두워서 소개팅 하기 좋을 거 같긴한데, 아무래도 비건 음식이라 그런지 여성분들이 더 많았다.
야간열차
힙플
용산에 그래도 미감도 좋고 실력도 좋은 곳이 있다면 퍼멘츠일것 같음
가격은 ㅠㅠ 어쩔수없지만.. 음식 다 훌륭하고
공간이 주는 느낌이 상당했다
대파 후무스 컬리플라워치킨 토마토 라면 + 호지차 마심
식사없이 카페로도 갈만한듯
다또
후무스는 맛있었으나..! 7월 이 여름 화이트와인을 먹겠다는데 메뉴에 3개 있는데 3개 다 안됨, 스파클링도 3개 중 2개 안됨, 오렌지는 3개 중 2개 됨. ㅋㅋㅋㅋㅋㅋㅋ 레드는 안 먹고 싶어서 얼마나 되는지 모르지만 아무튼.. 테이블 보니까 다들 와인을 안 마셔서 그런가..? 재고에 약간 띠용.
아지
비건 전문, 후무스 먹으러 오는 곳, 손님 90퍼가 여성
매번 방문할 때마다 여자손님 100%임 - 그만큼 2030 여자고객들이 딱 좋아하는 감성과 무드를 잘 냈다는 느낌이 듬 !
젤 맛있는 건 대파 후무스 ! 사워도우랑도 잘 어울리고,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음 :)
컬리플라워 간장치킨도 매번 시키는 메뉴 중 하나. 비건커리 피자는 비주얼 때문에 처음 온 친구 있음 시켜주는 메뉴. 비건요리지만 먹다보면 생각보다 배가 부르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레스토랑이고, 가게에 강아지도 키우셔서 손님들이 자유롭게 만지는 분위기. 그러나 위생은 조금 아쉬움. 모든 서버 분들이 강아지 막 만지시다가 바로 플레이트 서빙하심- 그거 말고는 아쉬운건 없음, 분위기 정말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