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ㄴ
매장이 엄청 구석에 있다. 나쁘지 않은 커피맛이고 본점이 훨씬 좋습니다.
임쪠
올댓커피 6,500원
커피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스탠딩석은 비어있어서 웨이팅 없이 먹었어요!
바게트를 크림에 찍어먹으라고...? 하고 먹어봤는데 궁합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바게트는 약간 치아바타 질감에 가깝게 쫀득하고 부드럽습니다.
평가보류인 이유는 제가 지쳐있을때+스탠딩 석에서 불편하게 먹느라 맛을 충분하게 못느낀 이유도 있지만, 이런 크림커피류는 크림과 함께 마시는 걸 추천하기 때문에 얼음을 잘 안넣으시는데, 여기는 얼음이 꽤 들어있어서 마시기가 너무 힘들었기 때문이에요...🥲
역시 커피는 본점에서 먹어야하는데...
라온
지하에서 현대 앱으로 웨이팅 걸어놓고 한 20분? 기다리니 자리가 났어요. 맛있고 귀여운 에스프레소 바! 현장 웨이팅 해도 오래 기다리진 않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에스프레소바니깐. (2022.11.18)
보거스
에스프레소 맛있어요
둘기
백화점 식품관 구석에서 갑자기 카페 발견... 참 예뻤는데, 지하에 있으니 그 감성은 안 사네요 아쉽 ㅠㅠ 고향인 일산의 에스프레소 바가 넘 궁금해집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는 원두 두가지로 주문! 원두에 따라서 노란색, 갈색 두가지로 컵이 다르게 나오는데 갈색컵인 다크로스팅은 생각보다는 덜 다크하고 오히려 상큼하게 맛있게 마셨어요. 마일드 로스팅은 산미가 되게 애매하고 원두향이 약간 담배냄새 같아서 살짝 역했습니다;; 마시기 전까지는 파리느낌 낭낭해보이는 일산에 있는 매장이 되게 궁금했는데, 커피 마시고 살짝 혼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