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두 번 갈 정도의 금액을 태워야 도달할 수 있는 곳이라 별로 친하진 않지만 아-주 가끔 지난 밤 퍼마시며 지은 죄를 씻어내기 위해서라면 여기도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고기 들어간 걸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헤이즈
로제파스타~ 무난한 로제 맛이었습니다. 시판 소스 맛 같은...?
플레이트는 좀 양이 적고 밥은 양이 많을 것 같을 때 선택하기 좋아 보여요.
역시 이 근방에서 닭가슴살은 프레퍼스가 최고 맛있어용... 수비드가 제대로 돼서 부들촉촉따끈... 약간 짭짤하기도 하고요! 쥬이시~ 해서 닭가슴살 비선호하는 저도 항상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최근에 바뀌었는지 매장에서 식사하면 일회용품 아니라 다회용 식기에 줘서 더 좋아요😀
#회사원의점심
돌격아지
조금..비싸지만
내 취향이였다.. ◡̈
헤이즈
왜요? 제가 야근하는 사람처럼 보이나요?
네 맞습니다... 야근합니다.... 저번 달부터 슬슬 일이 많아지기 시작했는데 이번 달 내내 정시퇴근은커녕 2시간+a의 미친 야근을 하고 있어서 글을 올릴 기력이 없네요🥲
분명 올릴 건 많은데.... 흑흑
아무튼 최근 프레퍼스를 많이 갔는데 저는 닭고기보다는 돼지고기가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좀 더 고기맛이 나고 밑간이 센 느낌?
플레이트는 먹으면 배가 부른 건 아닌데 적당합니다. 금방 소화가 되는 것 같기는 하지만요.
파스타류가 양도 많고 배부른 것 같습니다.
그릭요거트도 무난한 것 같아요. 다른 그릭요거트를 안 먹어 봐서 비교는 안 되지만 덜 달고 살짝 새콤+꾸덕한 플레인 요거트 느낌이었습니다.
#회사원의점심 ...아닌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