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원장
#광안리맛집 #광안리조개구이 #조개구이맛집 #조새호
광안대교뷰 맛집 조개구이 맛집
다양한 조개와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는 낭만맛집
광안리가면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
뺚사
광안리를 바라보며 조개 구워 먹을 수 있는 곳 1~2층이 조새호고, 3~4층도 사람 많은 횟집이라 가게 앞으로 밤 늦게까지 계속 북적 거리더라구요. <웨이팅>은 조금 있는데, 입구에서 사장님께 인원 말씀 드리면 대기표를 주시고 앞에서 자리 날 때 맞춰서 있어야 들어갈 수 있어요. 저희는 토요일 7시쯤 방문했는데 흐린 날이라 그런지 운 좋게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격> 은 제일 기본이였던 3단 조개가 6만원에 안주물회 2만5천원 추가해서 둘이 먹었어요! <가성비>가 안 좋다는 후기들이 있었는데 뭐.. 그렇게 정성스러운 음식은 아니였지만 음식에 대한 아무 생각 없이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기에는 만족스러웠어요. 생각보다 <기본반찬>으로 나온 반찬들이 괜찮았어요. 오뎅탕도 나오는데 꽤 양이 많았어요. <안주물회>가 작을 줄 알았는데 엄청 큰 대야에 나왔어요. 물회가 비빔 스타일로 국물 없이 나와서 새로웠어요. 조개구이랑 잘 어울리고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약간 매콤 칼칼한 맛이 강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부산 음식이 좀 매운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맵찔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매웠어요. <서비스>는 아주 군더더기 없이 숙련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아침부터 밤까지 붐비는 손님들로 정신 없는 와중에 최선의 친절인 것 같아 마음이 아팠어요. 전 광안리에서 조개구이 먹고 싶을 때 다시 선택할 만한 나쁘지 않은 관광지 맛집인 것 같아요~!
뽈레뽈레
편식쟁이 답게 해산물을 안 먹는데 가족한테 끌려간 케이스라 맛은 비교군도 없고 여기서도 2개정도 밖에 안 먹어서 평가할 순 없습니다.
다만 봄인가 가을에 갔는데 통창을 거의 다 열어놔서인지 날벌레가 돌아다니고 직원분들 중 친절한 분도 계셨지만 저흴 응대해주신 분은 불친절한 분이라 좀... 지정된 자리에 앉기도 전에 바다 뷰 보이는 창가 자리 나서 자리 이동 문의드렸는데 자리 이동은 안 된다고 귀찮다는 듯이 답변하시고... 음식 중에 이 조개가 뭐냐고 여쭤봐도 대답 안 해주실때도 있고.. 가게는 서비스업이라고도 생각하는 편이라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구워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구워 먹는 불판도 작아서 조개 굽기도 불편하고 테이블도 작아서 접시, 음식 놨두기가 불편했어요.
겸겸
내가감히
내가또잘못을
왜 갔을까요 일행이 가자는 대로 냅뒀다가 봉변 당함
85,000원짜리 조개구이+모듬회였는데 양은 적고 모든 조개에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엄청 물려요… 😐 회는 꽤 신선했는데 양이 적습니다… 스끼다시로 나온 석화굴이나 오뎅탕 같은 것도 맛있긴 해요 근데? 조개 굽는 게 너무 힘들고 귀찮다… 판도 좁고 뭔가 이상한… 암튼 짱 비 추 저는 조개 굽다 빡쳐서 때려치고 걍 회만 집어먹고 나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