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북카페 카페 로그 / 한국교과서협회에 있는 카페
여기 숙소 가보고 싶은데 교과서협회 관련 사람들만 갈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카페는 퍼블릭 오픈인데 북카페라 분위기 고즈넉하고 공부하거나 책읽기 좋은 공간이네요.
프로출장러
카페로그
바다가 보이지 않아도 양양을 즐기기 충분한 산속에 위치한 카페!
북카페라 책도 다양하고 아이들을 위한 의자나 책들도 줌ㅂ되어있다.
주말에 가면 사실 시끄러워서 조용한 분위기는 기대하기 어려우나 그것 또한 받아들일 수 있는 아메리카노 맛은 평범하고 빵도 평범하지만 공간만으로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
#아메리카노
#크림치즈빵
츄륩쯉쨥
양양에서 서울로 돌아가는 날 동산리에 로스팅 카페를 하나 찾아서 갔더니 문에 노키즈라고 써있어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바로 나왔다. 지도 앱에는 써놓지도 않았으면서!
그런 힙하고 젊은 가게들 가지 말자고 하고 여기를 찾아왔는데 역시 너무 좋다. 천고도 높아 공간 개방감이 좋고 책도 다양하고, 어린이 도서도 있어서 시간 보내기에도 좋고 커피 맛도 나쁘지 않다. 창밖엔 숲이 우거져 숨 한번 크게 들이쉬고 내뱉고 쉼을 느끼기에 충분한 곳이다.
한국교과서협회(옛 검정교과서협회) 연수원 건물이라고 하는데 여느 호텔 로비 카페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듯!
미오
한국 검인정교과서 협회 연수원 건물인데 정말 잘 지었더군요. 역시 양양 n년차 베테랑 선배가 데려가주신.
숲속 카페 느낌에 더해 책 구비도 굉장히 좋습니다. 심지어 커피도 맛있었어요. 옥상에 올라가면 동해 바다가 보입니다.
마포겨징징
커피는 그저그렇지만 솔향기언덕에서 숙박할 땐 꼭 와서 쉬다가는 곳. 여유가 느껴지는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