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양천구

테이블링 - 신월당

신월당

4.1
(리뷰 5개)
위치서울 양천구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5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휴무
요일09:30 - 20:00
요일09:30 - 20:00
요일09:30 - 20:00
요일09:30 - 20:00
요일09:30 - 20:00
운영시간
오늘
09:30 ~ 2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 매주 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양천구 남부순환로58길 31

매장 Pick
  • 베이커리
  • 식빵
  • 치아바타
  • 크루아상
  • 주차불가
  • 포장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50%
  • 좋음
    25%
  • 보통
    25%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5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말순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신월-신월당> 서서울호수공원에 러닝 하러 가봤는데 (러닝 보단 개 산책하기 좋은 곳. 강쥐들 많음) 이런 빵집이 있더라구요. 케익은 크기별로 사전 주문도 되는 것 같아요. 크루아상, 바게트, 깜빠뉴 사왔는데 크루아상이 젤 나았던 것 같아요. 맛은 무난바리한데 전 동네 개인빵집은 삶에서 진짜 소중한 존재라고 생각해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따뜻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골목 반지하 공간에 있어서 자칫 지나칠 수도 있는 느낌인데요. 예전 골목기행 양천구 편에 나와 기억해뒀다가 양천둘레길 걷고 뛰는 날 마침 방문했습니다. 단점이라면야 우리집에서 먼 곳에 있다는 점?ㅋㅋ 들어서자마자 구수한 빵 냄새 가득에 맛나 보이는 친구들 많아서 기분이 좋아졌구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이동 중이라 많이는 못 사고 크로아상&소세지크로아상 들고 먹었는데 파삭한 식감도 향도 참 좋았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밍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일때매 근처 왔다가 들렸는데 넘..맛있었어요... 소금빵 너무 완벽함 저는 가운데 빵 뚤린애 좋아하는데 딱 좋아하는 ㅠㅠㅠ 치아바타는 무난했고요. 쿠키가 왕 맛있었어요... 담에 또 가야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작약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오랜만에 신월동에 갔다가 들렸어요. 아무래도 대중교통으로 방문하는건 어렵고 주차장 또한 따로 있지 않아서 자주 가게 되진 않게 되어요. 요즘은 구움과자와 식빵만 사고 있어서.. 식빵만 구매했어요. ₩4500 입니다. 다른 식빵과 달리 위로 뽈록 튀어나와있고 식빵 두께는 일반적이에요. 약간 두꺼운게 좋은데 따로 요청하진 않았어요. 케익 종류도 맛있는데, 주말에만 하신다고 하여 못샀어요~ 근처 사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빵집입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작약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서서울공원 앞 빵집. 동네에서 즐겨가던 빵집이 문을 닫고은 후 어느날 그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알게된 곳인데 집에서 너무 멀어서.. 차 끌고 나갔다가 들어오는 길에 들렸어요. 부부가 운영하시는 곳인데 식사빵+디저트빵+디저트 종류 팔아요. 다른 곳처럼 인스타도 운영하시고요. 맛있게 먹었어요. 간만에 마음에 드는 빵집을 발견해서 좋아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