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대구 중구

테이블링 - 선분

선분

4.0
(리뷰 6개)
위치대구 중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0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운영시간
오늘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6:00
정기 휴무일
-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대구 중구 명륜로23길 75

매장 Pick
  • 술집
  • 요리주점
  • 솥밥
  • 바지락술찜
  • 하이볼
  • 소주
  • 맥주
  • 주점
  • 주차불가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25%
  • 좋음
    75%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흐물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무난무난 대구에서 이정도면 맛집인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당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먹어본 솥밥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고등어 솥밥(13000) 먹었는데 고등어도 두 덩이나 들어가고, 밥도 고슬고슬하고 맛있었습니다!! 고로케랑 국도 같이 나오는데 이 가격이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구 매우 만족!-!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nami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 대구 선분 고등어솥밥 주말에 갔는데 오픈 시간 맞춰 갔는데도 앞에 웨이팅 5팀 정도 있었다 하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순번이 돌아옴 고등어 잘게 쪼개서 비벼먹으라고 설명해주시는데 너무 잘게보다 좀 큼지막하게 쪼개 먹는 게 맛있음 넘 쪼사놓으면 고등어 맛이 잘 안 나더라 솥밥이라 아래 누룽지가 맛있고 식전에 내주는 고로케?가 아주 부드럽고 맛있음 고등어도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무난한 맛! 먹다 보면 좀 물려서 김치 외에 장아찌류 반찬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 동행인도 동의했다 ㅎ 재방문은 음.. 모르겠는데 그래도 대구에서 밥집 생각하면 후보에 올려둘 만한 식당인 듯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민트새우깡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11:30 오픈인데 설마하며 11시에 도착하니 하나둘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 오픈하니 매장자리 딱 맞게 다 참 그 뒤로 다시 사람들 줄서기 시작 우린 고등어와 명란솥밥 시킴 고로케는 에티타이저로 나옴 고로케 소스에 살알짝 고추냉이 맛 남(난 싫어함, 친구는 좋다함) 명란솥밥 비리지 않고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괜찮았음(크게 우와~는...) 고등어솥밥도 생각보다 비리지 않고 괜찮았음(크게 우와~는...) 솥밥은 바로 비비지 말고 살짝 기다렸다 비비면 누룽지 먹을 수 있음 친절하시고 식기도 이쁨 오마카세집 같은 인테리어라서 따로 테이블 없음 #요즘핫플 #솥밥 #웨이팅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전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흔한 솥밥집. 에피타이저 메뉴로 차별화를 두려고 하신 것 같은데 에피타이저가 오히려 좋아 이걸로 차라리 메뉴 내시고 술집을 하시는 것은 어떨까...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