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우모크

우모크

4.0
(리뷰 9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9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7:00 - 22:00
요일17:00 - 22:00
요일17:00 - 22:00
요일12:00 - 22:00
요일12:00 - 22:00
요일12: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7: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언주로170길 22

편의시설
  • 콜키지 서비스 가능콜키지 서비스 가능
  • 룸 시설룸 시설
매장 Pick
  • 고깃집
  • 소고기
  • 한우오마카세
  • 오마카세
  • 발렛파킹
  • 룸있음
  • 콜키지프리
  • 예약제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43%
  • 좋음
    43%
  • 보통
    7%
  • 별로
    7%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9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라물장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 런치 한우 오마카세 (70,000₩) - 단새우 - 업진 - 파스타 - 우모크 버거 - 채끝 - 솥밥 - 다과 ♤ 미트파이 (20,000₩) 전체적으로 양이 상당히 많고, 퍼포먼스 요소도 뛰어나며, 구성도 다채로웠다. 다만 단점은 '한우'라는 주 재료에 대한 활용성은 다소 떨어진다는 점. 첫번째로 나오는 단새우 샐러드는 새콤한 소스에 부드러운 단새우의 조합이 맛있어서 입맛을 돋구기에 좋았다. 그 다음은 불쇼와 함께 업진살이 나오는데, 지방도 풍부하고 간과 굽기도 좋았으며, 함께 나오는 당근 김치도 맛있어서 아주 만족했던 메뉴. 파스타는 매콤한 김 소스 베이스로, 소스는 맛있었으나 파스타 면을 밀키트처럼 미리 익혀놓고 보관해놨다가 조리하는 방식이라 면 식감이 아쉬웠다. 그 다음 나오는 우모크 버거는 수제 패티와 코울슬로, 브리오슈 번을 조합했는데, 패티가 아주 스모키해서 독특했다. 중간에 추가 메뉴로 주문한 미트파이가 나왔는데,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고 고기도 가득 들어가 있어 맛있었다. 추가주문할 것 추천. 채끝스테이크는 코스 중 제일 실망했던 메뉴인데, 고기가 제대로 안 익었다. 필자는 레어-미디엄레어를 선호함에도 불구하고 '이건 너무 덜 익은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솥밥은 맛있었고 사이드로 나오는 소고기뭇국과 반찬도 아주 좋았다. 후식으로 나오는 과자와 아이스크림도 굿. 고기의 굽기 및 다양한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중요도를 높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아쉬울 수도 있는 곳이나, 개인적으로는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아서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 재방문 의사 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쏘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피그그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우모크 한우오마카세 압구정위치에 규모 시설도 너무 좋은데 가격이 디너 바자리기준 1인 10만원 가격대비 퀄리티 좋음 10가지 코스요리로 다 먹음 배도 부름 룸도 있는데 바자리거 퍼포먼스나 분위기도 너무 좋아 추천 콜키지도 1병무료라서 미리 준비해가실 추천 캐치테이블로 예약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홍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우모크, 신사 보자보자 오늘은 저의 먹보따리에서 어떤 맛도리집을 꺼내볼까 고민을 하다 얼마 전에 다녀온 #우모크 소개 드립니다. 일산러가 신사까지 가는 거 정말 흔치 않은 일인데 이걸 또 해냅니다. 우모크는 한우 오마카세 집이고요, 저와 일행은 룸에서 식사해서 기존 디너 한우 오마카세보다 4만원 더 비싼 140,000원 코스로 즐기고 왔습니다. (참참, 콜키지는 병당 3만원인데, 카운터는 팀당 1병 프리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실 오마카세 혹은 코스 요리를 선호하지 않는 이유가 일단 음식 서빙 간격 텀이 너무 길어지면 쉽게 배불러지는데, 쉐프들이 떡하니 앞에 계셔서 남기기 애매해서거든요. 😶‍🌫️ 근데 여기는 음식 속도도 적당했고요, 타 한우 오마카세에 비해 양이 많다는 팀의 의견도 함께 적어봅니다. 😋 처음 룸에 들어가면 쉐프님이 오늘 사용해주실 한우 고기르 보여주시고요 - 그 다음엔 에피타이저와 콜드 디시 (육회 샐러드와 전복… 요린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그 다음에 고기, 파스타, 파이 등등 순서대로 주십니다. 파스타와 파이로 서양식도 즐기다가 마지막 한상차림으로 미역국과 고기를 같이 올려주셔서 한 번에 동서양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본찬으로 궁채나물을 주시는데, 제가 궁채 킬러라 또 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요리는 앞에 나왔던 육회 샐러드와 업진살…! 🤤 육회 샐러드는 위에 연근 튀김 부각이며 육회며 정말 너무 잘 어우러지는 조화였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고요, 업진살은 소가 엎드렸을 때 바닥에 닿는 뱃살로 적당히 기름지면서 고소한 부위래요. 세 조각 중 두 개를 먼저 즐긴 뒤에는 토치로 남은 한조각을 데워주시는 게 인상 깊었고요, 맛은… 말해뭐해입니다. 고추장 파스타도 맵지만 달달하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씹히는 감자 조각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메인 고기 구이를 주시기 전에 입가심 클렌저로 샤베트를 주시는 점도 참 마음에 들었고요, 한상차림을 다 머고나서는 후식으로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주셨던 거 같은데, 유당불내증인 저는 아쉽지만 디저트는 패스하고 나왔습니다. 참! 그리고 레터링 신청하시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간만에 정말 ‘잠시만 아직 끝이 아니라고?’ 하는 오마카세 집이었던 거 같습니다. 한우 오마카세는 처음이었는데, 평소 소고기를 즐기는 사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와서 신사에서 대접하거나 기념일 즐기실 때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서 슬쩍 추천해봅니다.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꿈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기념일에 가기 적절한곳으로 추천드려요!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도 한식소스로 배합해서 만들고 적절한퍼포먼스까지 불쇼를 위해 불조도도 낮추시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양은 엄청 배불러요. 밥이나 국은 리필가능하니 모자르진않을듯 해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